반응형

타지역 쓰레기봉투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이사를 준비하면서 포장이사 라고 하더라도, 버릴건 버리고 이사를 하기위해서 짐들을 정리해보게되는데요. 정리하다보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되는 물품 중 하나가 타지역 쓰레기봉투 인 것 같습니다.



이사를 다른 지역으로 가다보면, 남은 쓰레기봉투가 아까워서 싱크대에 넣어두고 다음 이사올 사람이 쓰라고 놓아두거나, 주위에 지인이 있으면 주기도하는데요. 이렇게 하지않고 아주 간단한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저는 경기도 남양주 에서 인천 으로 이사를 왔는데요. 타지역 쓰레기봉투 사용방법 이 있다고해서 남은걸 전부 가지고 왔습니다. 확인해보니 20리터 짜리 3장과 10리터짜리 10장 이더라구요ㅋㅋ



타지역 쓰레기봉투 사용방법 에서 알아둬야할 주의사항 은 이 쓰레기봉투 들을 몽땅 가지고 가야한다는 것 입니다. 이걸 챙겨가지않는 경우에는, 주민센터 를 다시 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생길 수 있는데요.



왜냐하면, 주민센터에서 스티커를 받을 때, 일하시는 분이 수량을 체크한 뒤에 스티커 수량을 정해서 주시기 때문입니다. 가져가지않는 경우에는, 스티커를 받을 수 없으니 꼭 챙겨가시면 되겠습니다.



주소이전 을 인터넷으로 해도 상관은 없지만, 타지역 쓰레기봉투 스티커 를 받는김에 주민센터를 찾아갔습니다. 이름이 행정복지센터 로 변경이 되었는가봐요 :)



저희동네 주민센터 에서는 번호표 를 뽑을 필요없이 담당하시는 직원분께 바로 받을 수 있었는데요. 저는 20리터 3장, 10리터 10장 해서 총 13장을 받았습니다. 타지역 쓰레기봉투 크기에 상관없이, 스티커의 모양은 동일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면 되냐고 여쭤보니, 쓰레기를 다 채운 후에 이렇게 앞에 스티커를 붙인 후에 버리면 된다고하네요. 사용방법 도 참 간편한 것 같습니다ㅋㅋ



지금까지, 타지역 쓰레기봉투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에 관한 글 이었는데요. 이사할 때 좋은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