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날씨가 굉장히 추워졌다보니, 주말에 갈만한 장소 도 실내 로 찾게되는 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갈만한 장소이면서 실내로 가야하다보니, 사우나 도 할 수 있으면서 놀이방 도 있는 곳을 찾아보다가 마석 찜질방24시 황토 참숯 사우나 를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남양주 마석 찜질방 중, 규모도 상당히 큰 편이라 좋은 것 같아요. 황토 사우나 는 물론이고 놀이방 까지 있어서 아이와 함께 다녀오기에 좋은 곳 같습니다 :)



건물 입구로 들어서서 엘레베이터 쪽으로 걸어가다보니 이렇게 마석 24시 황토 참숯 사우나 입구가 보입니다. 저는 집에서 그렇게 멀지않아서 걸어갔는데요. 주차장 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가격 을 지불하면 키와 옷을 받을 수 있고, 안전을 위해서 음주자 는 출입 금지예요!



당연하겠지만 남자는 남탕쪽에서, 여자는 여탕쪽에서 나올 수 있는데요. 나오는 입구가 멀지않아서 따로따로 들어갔다가 만나기도 편한 것 같습니다. 어느 찜질방 은 가보면 남탕과 여탕의 입구가 달라서 만나려다가 서로 엇갈리는 경우도 있는데 마석 찜질방 은 그럴 일은 없을 것 같아요 :)



놀이방 이 있어서인지 모르겠지만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남탕에서 목욕을 하는 곳의 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았는데요. 씻기에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저희는 찜질방 에 가면 맥반석 계란을 꼭 사다가 먹는 것 같은데요. 마석 찜질방 에서는 2개에 2천원인 계란도 있고 3개에 2천원인 계란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3명이라 3개에 2천원짜리로 사왔습니다.



계란을 아주 좋아하는 땡글이예요ㅋㅋ 손목에 차고있는 번호키는 락커룸 외에 다른 용도는 없는 것 같습니다.



번호키로 계산이 된다면 찜질방 매출 도 확 오를 것 같은데 이 마석 찜질방 은 안하고있더라구요! 다행이 카드 하나를 가지고 갔던거라 사먹을 수 있었네요 :)



끝으로 걸어가보니 놀이방 이 있었는데요. 황토사우나 인데 놀이방 이 있는 것도 좋았지만, 규모가 상당히 큰편이라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요렇게 트램펄린 도 마련되어있고, 혼자서 놀다가 마음맞는 친구들하고 잘 뛰어다니면서 놀더라구요ㅋㅋ



땡글이가 마석 찜질방 놀이방 에서 가장 좋아했던 놀이기구예요. 나중에 보니 아이들이 이거 타려고 차례차례 줄도 서있다가 타고 인기가 많은 놀이기구 인가봐요 :)



저희가 다녀왔던 사우나는 송라초등학교와 송라중학교 사잇길로 걸어가다보면 나오는 찻길에서 오른쪽을 보니 보였는데요. 창현아파트단지 입구교차로 에서도 잘 보일 것 같았습니다.



처음에 마석 찜질방 으로 검색했을 때는 검색이 되지않고, 마석황토사우나 로 검색해야 지도가 나오네요! 아무튼 아이와 함께 하루 잘 보내고왔습니다. 놀이방 에서 땀 뻘뻘흘리며 뛰어놀고나서 씻고 나오니 더 좋은 것 같았어요ㅋㅋ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