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DT점 경치좋다 :)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어딘가 산책을 다니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주말에 집에만 있기에는 참 답답해요. 남양주에서 가볼만한 커피숍이 어디 없을까 찾아보다가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DT점 을 발견했네요 :)



거리를 계산해보니 남양주에서 30분정도 거리이고, 한강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고해서 한 번 가보기로했어요ㅋㅋ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DT점 은 리저브커피를 마실 수 있는 리저브 매장이구요. 리저브 매장은 전국에 70곳 정도 밖에 없을 정도로 매장 수가 많지않아요.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인데, 주말이라 조금 더 자고싶어서 저희는 9시 30분 쯤 도착을 했어요 :)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주차가 10대 가능하다고 되어있어서 걱정을 많이했는데요. 가보니 주차장이 넓직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길 바로 옆에도 주차장이 되어있고, 스타벅스 옆쪽에도 다 주차공간이었어요.



이렇게 강쪽으로도 주차공간들이 많이 있어서, 제 생각에는 50대는 주차가 가능할 것 같은데 왜 홈페이지 에는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DT점 에 주차가 10대만 가능하다고 되어있는지는 아직까지도 잘 모르겠네요. 혹시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DT 은 총 3층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1층은 DT 전용매장으로, 앉아있거나 할 수 있는 공간은 없어요. 2층은 카페이고, 3층은 하늘전망대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계단을 올라가기 불편한 분들도 가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엘레베이터 바로 옆에있는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갔습니다. 계단이 그렇게 높지는않아서 걸어올라가도 오래걸리지는 않더라구요ㅋㅋ



내부는 이런 모습으로 되어있습니다. 다른 스타벅스와 크게 다르지않지만, 창문으로 한강이 보인다는 점이 가장 큰 차이일 것 같아요 :)



오전 9시 30분에 도착했는데도 비어있는 테이블이 하나뿐 이더라구요. 한강이 보이지않는 자리였지만 우선은 커피를 마셔야하니 엘레베이터 바로 앞쪽에 있는 자리로 앉았습니다. 주차장의 규모에 비해서 자리가 좁은편 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자리가 없다보니 점심시간 이후에는 아무곳이라도 앉을자리 잡기도 힘들겠구나 싶더라구요!



저희가 앉았던 자리에서 보면 이런 모습이었는데요. 창가 바로앞 자리는 이미 자리를 잡고 앉아계셔요. 그래서 자리가 생길 때 마다 얼른 가서 자리를 맡아야하더라구요ㅋㅋ 저희도 처음에는 여기 앉아있다가, 테이블이 약간 높은 자리에 앉았고, 그 뒤에 창가자리가 나서 옮겼네요!



땡글이는 아침을 먹은지 얼마되지않았는데도, 샌드위치를 사줬더니 너무 잘먹더라구요!



다 먹고나서 바나나를 사줬는데 또 다먹었어요. 요런 곳 와서 먹으니 입맛이 더 살아나는 모양이었어요 :)



창가자리에 앉았을 때는 이런 경치를 감상하면서 볼 수 있는데요. 경치가 참 좋더라구요. 강이 흐르는 모습도 보이고, 멀리 하남 스타필드도 보이네요. 오리들이 떼지어서 날아다니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커피도 역시 맛나고, 다른 스타벅스도 친절하지만,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DT점 직원분들은 더 친절한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손님들한테 설명하는 것을 옆에서 들어보니 메뉴에 대해서 아는 것도 굉장히 많아보였네요 :)



3층의 하늘전망대도 올라가봤는데요. 경치도 좋은데다가 의자도 많이있고 공간도 넓직하지만, 날씨가 너무 추워서 아무도 없어요! 저도 잠깐 올라갔다가 여기서 커피마시는건 안되겠다 싶어서 내려왔네요ㅋㅋ 여기는 봄이나 가을에 올라가서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다른 방향에서 보면 이런 모습으로 되어있어요. 길가에서 봤던 모습이랑 또 다른 모습이더라구요 :)



유명한 만큼 드라이브도 할겸 일부러 찾아오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 것 같았어요. 마침 크리스마스 가 얼마남지않아서그런지 캐롤도 들으면서 크리스마스 기분도 낼 수 있었네요!



경치도 좋고, 주차장도 넓직하고 커피와 샌드위치도 맛있었구요. 주말 아침 일찍 일어나서 다녀온거라 가는길은 조금 피곤했지만, 스타벅스 리버사이드 팔당 DT점 을 다녀오고 한 주간의 피로가 치유되는 기분이었네요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