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라워링하트 장난감 - 미스테리 퍼퓸 가격 및 후기

얼마 전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에 갔다가 땡글이 장난감 을 고르게 되었는데요. 그 때 사왔던 장난감 가격 및 후기 입니다.



플라워링하트 장난감미스테리 퍼퓸 이라는 제품인데, 슈엘 이라는 주인공이 사용하는 도구 네요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는, 맨 윗칸에는 로맨틱 립스틱 이 진열되어있었고, 바로 아래칸에는 미스테리 퍼퓸 제품이 진열되어있었는데요. 할아버지와 함께 간 것이라, 고민하는 척은 했지만 두개 다 샀습니다ㅋㅋ 가격 은 19900원 인데요. 인터넷 최저가 와 비교해도 배송비까지 생각하면 그렇게 비싸지는 않은 것 같았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는 트럼프 오빠가 절망에너지를 모으고 있을 때, "미스테리 퍼퓸~ 메이크업 체인지~" 를 외치며 어른으로 변신하는데요! 그 때 들고있던 퍼퓸을 본따서 만든 플라워링하트 장난감 이예요 :)



사용연령은 37개월 이상으로 되어있고, 수입자명은 미미월드 입니다. 작은 부품이 포함되어있어서, 3세 미만의 어린이는 사용하지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지를 끼우면 시작을 알리는 음성이 나오고, 제품 뒷면의 전원을 켜놓고 30초 동안 사용을 하지않으면 자동으로 꺼지는 시스템 인데요.



건전지는 AAA 2개가 들어가는데, 별도로 구매해서 넣어야하니 혹시 집에 없으면 함께 구매하시는 것이 좋아요 :)



건전지를 넣은후에 요런 반지를 끼우면 되는데요.



위의 뚜껑부분을 누르면 소리가 나면서 반짝반짝 빛이 나는 장난감 입니다 :)



이런식으로 빛이 나는데요. 여러가지 색으로 바뀌면서 소리도 나니, 아이들이 더 좋아할 것 같아요. 그리고 빛이 좀 영롱해 보인다는 느낌이랄까 그래서, 저렴해보이지않고 좋은 것 같습니다ㅋㅋ



애니메이션에서 하도 변신하는 모습을 많이 봐서인지, 말 소리가 나오면 따라하기도하고, 가지고 노는 모습도 익숙해보였네요! 플라워링하트 장난감 은 소리가 상당히 큰 편이라 경고문구 도 나와있는데요. 입이나 귀나, 코에 넣지말라고 되어있습니다. 귀에 가까이 대고 사용하면 청력이 손상될 수 있고, 눈에 가까이 대고 사용하면 시력 이 손상될 수 있다는 경고문을 보니 무섭더라구요.



플라워링하트 장난감 이 고장났을 때는 AS를 요청하면 되는데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AS 고객지원센터가 운영 중 입니다. 미미월드 홈페이지에서 AS 접수를 하면 된다고 설명서에 나와있어서, 다음에 혹시 고장나거나하면 요청해야겠네요. 장난감을 굉장히 오랜만에 사줘서그런지 정말 잘 가지고놀아요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