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라워링하트 장난감 - 로맨틱 립스틱 가격 및 이용후기 :)

얼마 전 땡글이와 함께 장난감 가게에 갔었는데요. 저는 한 번에 사달라는걸 사주지는 않기때문에 더 생각해보기로하고 다음에 또 가지고 싶다고 말하면 아동 장난감 코너에 다시와서 그 때 사준다고 이야기해주고 집으로 왔습니다.



다음에 또 갖고싶으면 사주겠다고 말하고나서 거의 한 달 가까이 플라워링하트 장난감 이 가지고 싶다고 이야기하고, 할머니, 할아버지와 영상통화 할 때 마다 가지고 싶다고 이야기하니, "다음에 할머니, 할아버지집에 놀러오면 사줄게~" 하셨어요. 전화 끊고나면 카톡으로 애가 그렇게 갖고싶다는데 가격 이 얼마나하는지 모르겠지만 주시겠다고, 하나 사주라는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주변에 장난감가게 없어서 그러는거면 링크 보내면 사주시겠다며ㅋㅋ 손주가 사달라고하면 거절 못하시는건, 모든 할아버지, 할머니 마음이 그러신 것 같아요 :)



지난 주에 동생 생일이라 본가에 놀러갔는데요. 땡글이는 원래 어떤 집이든, 집에 들어가기만하면 편한 차림을 좋아해서인지 내복으로 갈아입는데, 이 날은 외출복 그대로 입고 놀고있더라구요. 그래서 의아해했는데, 할아버지가 오시자마자 점퍼 를 꺼내입고 플라워링하트 장난감 을 사러 나가자는 땡글이였어요. 할아버지 씻고있는동안 문앞에 서가지고 마트가자고 말하는 모습을 보니, 그래서 외출복을 그대로 입고 놀았나 싶기도하고ㅋㅋ



플라워링하트 장난감 가격 은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에서 19900원 에 판매되고있었는데요. 인터넷에서 알아보니 최저가는 17000원 정도에, 배송비가 붙다보니 비슷비슷 한 것 같더라구요! 아동 장난감 도 참 비싼 것 같아요.



아동 장난감 이다보니 불빛도 나고 소리도 나는 제품 인데요. 원래는 진아리 가 사용하는 로맨틱 립스틱 만 사려고 간거였는데요. 바로 밑에 땡글이가 두 번째로 좋아하는 슈엘 의 미스테리 퍼퓸 이 있으니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할아버지에게 '나 너무 고민되요' 하는 표정으로 바라보기 시작! 저는 너무 비싸다고 하나만 사라그랬는데, 하나는 할아버지가 사준거고 하나는 할머니가 사준거로하자며 두 개 다 고르라니 저렇게 좋아했어요ㅋㅋㅋ 오늘은 이 날 사온 플라워링하트 장난감로맨틱 립스틱 이용후기 만 올릴게요 :)



이렇게 생긴 장난감 인데요. 반지와 본체 가 들어있습니다. AAA 사이즈의 건전지 가 들어가는 제품인데, 제품에 포함되어있지않아서 건전지도 같이 사왔네요! 가지고 놀려고 사와서 뜯었을 때 건전지가 없다는걸알게되면 켜보지도 못할 뿐만아니라, 아이도 실망하고, 굉장히 난처하더라구요. 플라워링하트 장난감 을 사시는 분들이라면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함께 들어있던 반지를 끼우면 시작을 알리는 소리가 들리고, 립스틱 부분의 뚜껑을 열고 누르면 불빛과 함께 진아리 의 사운드가 나옵니다.



포장이 굉장히 크게 되어있지만, 가지고 놀 수 있는 것은 요렇게 2개 인데요. 같이 들어있는 종이인형도 꽤 단단해서 손으로 인형극하면서 잘 놀더라구요ㅋㅋ



무엇보다 땡글이가 아주 신나했습니다. "할아버지 고맙습니다" 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에서도 그렇게 많이 말하더니, 집에 와서도 생각날때마다 계속 말하는 것 같더라구요ㅋㅋ



건전지 는 2개가 들어가는데, 드라이버를 이용해서 풀어야 합니다. 요렇게 방향에 맞게 잘 넣어주고 잘 켜지는지 뚜껑을 닫기전에 확인해보고 닫으시면 되겠습니다 :)



플라워링하트 장난감 은 처음으로 사봤는데, 로맨틱 립스틱 의 경우에는 불빛이 상당히 밝고, 소리도 큰데요! 소리조절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었으면 좋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반지도 계속 뺐다 꼽았다하고 립스틱 부분도 눌러서 빛나게도 하고, 소리도 듣고, 지금까지도 잘 가지고 놀고있네요. 포장되어있던 부분까지 하나도 못버리게하고, 이렇게 가지고 논 이후에 다시 그자리에 꼽아놓더라구요. 굉장히 오랜만에 장난감 을 사줘서그런지, 엄청 아끼는 모습이예요ㅋㅋ 지금까지 플라워링하트 장난감 중 로맨틱 립스틱 가격 및 이용후기 였습니다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