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EBS 를 즐겨보는 딸이 장난감 선물 을 사달라는데, 아쿠아가 어쩌고 하는거보니 물로 뭔가 하는 장난감인 모양이었어요. 크리스마스라서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롯데마트 에 가게되었는데요.



워터 쁘띠 비즈 라는 것을 사달라더라구요! 가격 도 그렇게 비싸지않은 것 같고, 뭔가 이것저것 많이 만들 수 있을 것 처럼 보여서 사와봤습니다. 가격 도 착한 편이고, 내용물도 다양하게 잘 들어있어서, 5세 장난감 선물 로 좋은 것 같아요 :)



워터 쁘띠 비즈 아이스크림샵 이라는 장난감 이었는데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에서 가격 은 19700원 이었는데요. 가격 도 2만원을 넘지않아서 크게 부담스럽지않은 가격 이더라구요! 할아버지, 할머니 는 너무 저렴한걸 골랐다면서, 하나 더 고르라고 하셨지만, 얼른 계산하고 나가자는 땡글이 덕분에 바로 이것만 사서 나왔습니다ㅋㅋ



비즈 알은 1000알 이 들어있고, 워터 쁘띠 비즈 아이스크림샵 표지에 나와있는 도면을 확인해보니 그렇게 어려울 것 같지않아서 고른 부분도 있습니다. 아이스크림과 관련된 제품들을 만들어볼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



비즈 알맹이 들을 도면에 맞게 만든 후에, 물만 뿌려주면 되는 아주 간단한 5세 장난감 입니다. 주의사항 을 읽어보니 먹으면 안되는 장난감 인데요. 뭔가 집으면 집어먹는 어린 아이들의 경우에는 가지고 놀기에 좋지는 않겠습니다. 땡글이는 먹지말라고하면 먹지는 않다보니, 괜찮을 것 같아서 사왔네요!



아이스크림샵 모양을 만들 수 있는 종이들이 보였고, 도면을 끼울 수 있는 비즈판,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는 비즈알을 넣을 수 있는 펜과 구성품, 물을 담을 수 있는 통 이 들어있었습니다.



밑그림은 난이도별로 확인할 수 있고, 설명서를 간단히 읽어보고 시작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워터 쁘띠 비즈5세 장난감 선물 로 사준 것 이지만, 6세 이상인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으로 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것저것 살펴보는 동안 뭘 이렇게 신중하게 하는지 봤더니 아이스크림샵 을 만들고 있더라구요!



마지막에 끼우는 부분을 조금 어려워해서 그 부분만 해줬는데 혼자서 잘 만들더라구요! 그동안 이런류의 종이 장난감 을 많이 사줬어서그런지 금방 잘 만드는 것 같더라구요 :)



비즈알 색상이 정말 다양하게 들어있는데요. 워터 쁘띠 비즈 아이스크림샵 의 비즈알을 넣을 수 있는 통은 6개 밖에 없다는 것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비닐을 뜯고나면 보관이 참 힘들 것 처럼 보여서 통에 넣어서 보관을 하는 것이 좋아보이는데요. 통이 6개 밖에 들어있지않다보니, 일단 비즈알의 색 하나를 다 쓰고나서 다른 색을 뜯어쓰는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그래서 가장 많이 사용할만한 색인 하얀색을 먼저넣고, 상대적으로 조금 들어있는 비즈알을 뜯어서 통에 넣었네요!



하고있는 모습을 보면 집중력에 엄청나게 좋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한알한알 집중에서 놓고있는 모습을 보니 워터 쁘띠 비즈5세 장난감 선물 로 사주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만들어 놓고나서 들어있는 물통에 물을 담아 칙칙 4~5회 정도 뿌려주면 굳는데요. 물을 뿌리고나서는 위치 조정이 힘들정도로 끈적끈적 해지기때문에, 자리를 잘 잡아두고 물을 뿌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워터 쁘띠 비즈 는 하나 만들어놓고 물을 뿌리고나면, 물이 완전히 말라서 굳을 때 까지는 비즈판을 사용할 수가 없는데요. 그 동안은 더 만들 수 없다보니 잠시 쉬었다가 만들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뭔가 계속 하려는 아이들의 특성 상, 이런 점은 참 좋으네요ㅋㅋ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