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주에 동생 생일 겸 만났는데요. 아빠가 추천해주신 쿠우쿠우 인천검단점 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추천은 해주셨는데, 갈 기회가 별로 없어서 안가고있다가 점심때 가보게 되었네요!



점심시간 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갔는데요. 쿠우쿠우 인천검단점 은 요 근방에서 인기가 굉장히 많아서, 줄을 서있다가 먹어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조금만 더 늦게갔으면 기다리다가 먹을 뻔 했네요 :)



엘레베이터가 열리자마자 바로 카운터가 있는데요. 오른쪽으로는 당첨자 명단과 대기자 명단이 쭉 보였습니다. 아마 사람이 많아지면, 대기자 명단 쪽으로 이름을 채워넣는 모양이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몇 명 인지 말씀드리니, 바로 안내를 해주셨는데요. 저희는 아이까지 5명이 갔다보니, 4인 테이블 하나와 2인 테이블을 붙여서 앉았네요! 매장이 꽤 넓은 편 이어서 처음에는 마음에 드는 자리로 고를 수 있었는데요. 나올 때 보니 사람이 워낙많아서 자리가 없다보니 이 때 왔으면 목먹었을수도있겠다 싶더라구요.



쿠우쿠우 인천검단점 은 가족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았고, 친구모임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음식이 무한리필 이다보니, 골라서 주문할 필요도없으니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테이블에 앉을 때 1시간 30분동안 이용할 수 있다고 안내를 해주시는데요. 저희는 1시간반을 채우지 않고 나와서, 추가요금 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테이블 위에 깔려있는 종이 오른쪽 아래쪽에도 1시간 30분 이라고 써있는 것 보니, 쿠우쿠우 는 전국적으로 이용시간이 비슷한가보다 생각했습니다.



쿠우쿠우 인천검단점 가격 표 인데요. 평일런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까지이고, 가격 은 15900원 입니다. 평일디너는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 요금 은 18900원 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 가격 은 평일 디너 가격과 똑같고, 초등학생은 12900원, 만 36개월 이상의 어린이는 6000원 입니다. 요금 은 퇴장시간 기준으로 적용하기때문에, 평일 오후 4시에 입장해서 오후 5시에 나오게되면 평일디너 요금으로 적용받겠네요!



종류가 참 다양해서 좋았는데요.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지만, 이정도면 괜찮다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종류가 상당히 많다는 점은 큰 장점인 것 같네요! 저는 아침도 많이 먹었는데, 아빠가 11시에 먹으러 가자그래서 어쩔수없이 간 것 이었는데요. 2접시밖에 못먹어서 어찌나 아깝던지ㅜㅜ



쿠우쿠우 인천검단점 에 배고플 때 갔으면 참 많이 먹을 수 있었을텐데, 식사 종류로 1접시, 디저트 종류로 1접시 먹고나니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땡글이는 그래도 배고팠는지 잘 먹어줘서 다행이었습니다. 이것저것 종류가 많아서인지, 입맛에 맞아서그런지 생각보다 잘 먹더라구요 :)



꽤 많이 먹은 후에 요거트도 달라그래서 요거트도 주고했네요. 아이와 함께 쿠우쿠우 인천검단점 에 가게되면 시간이 약간 부족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 이 조금 비싸다고 느껴지기는하지만, 맛은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았고, 사람들이 엄청 많은 것으로 봐서, 주변 사람들이 만족하는 맛집인 것 같았습니다.



위치는 여기인데요. 완정사거리에 있는 곳 인데, 인천 2호선 완정역 에서 굉장히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배 안부를 때 한 번 더가야겠다고 생각했네요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