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녁을 먹고나서 얼마 안됐는데, 치킨 이 갑자기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의 민족을 찾아보다가, 투존 치킨 마석점이 평도 좋고 괜찮은 것 같길래 주문을 해봤습니다. 아이와 둘이 먹을 것 이라서, 후라이드와 양념 반반 메뉴 로 야식 주문을 해봤네요.



야식 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투존 치킨은 처음으로 먹어봤는데요. 오늘은 후라이드, 양념 반반 메뉴 솔직후기 를 올려봅니다.



사실 저는 치킨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아이가 8시쯤 잠들면 혼자서 먹으려고 후라이드, 반반 메뉴 를 주문한 것 이었는데, 땡글이가 이 날 따라 늦게 잠들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먹게되었네요ㅋㅋ



배달해주시면서, 자그마한 메뉴판 을 같이 주시더라구요. 요건 냉장고에 붙여놨습니다. 주문하기 전에는 몰랐는데 피자 메뉴도 있었네요. 투존 치킨 마석점 영업시간은 오후 1시 부터 밤 12시 까지 이고, 14000원 이상이면 배달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후라이드, 양념 반반 메뉴 박스의 모습인데요. 왼쪽 아래쪽에는 콜라가 꼽혀있습니다. 박스 위쪽을 보면 개그콘서트 에서 많이 봤던, 유민상 , 김민경 이 나와있는데요. 투존 치킨 의 홍보모델인 모양이예요!



박스를 보고나니 광고 동영상 본거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ㅋㅋ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치킨무와 함께 양념으로는 허니머스타드 드레싱, 소금 이 들어있구요. 한쪽켠에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이 들어있습니다. 투존 치킨 마석점 은 3주년 기념으로 마늘빵도 함께 넣어주셨더라구요.



치킨 이 배달되기 전에는 꽤 졸린 것 같은 모습이었는데, 박스를 열어보더니 치킨 먹어도되냐면서 뜯어먹는 중 입니다. 양치를 하고나서였는데, 먹고나면 양치를 해야한다고 말을 해줬지만, 먹고나서 또 하겠다는걸 보니 정말 먹고싶었떤 모양이었어요ㅋㅋ



앉아서 먹으라고해도 이렇게 일어서서 먹더라구요! 땡글이가 원래 매운걸 잘 못먹다보니, 양념쪽에는 전혀 손을 대지않았는데, 후라이드 치킨 의 80%는 땡글이가 혼자서 먹은 것 같아요. 어찌나 맛나게 먹는지 그동안 너무 치킨을 안사줬었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야식 이 배달되는데 40분 정도가 걸렸구요.



투존 치킨 에서 처음으로 주문해봤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처음에는 양이 너무 적은 것 아닌가 생각을 했는데, 먹어보니 적은 양도 아니더라구요ㅋㅋ

주문하면서 배달의 민족 어플 을 처음으로 사용해봤는데, 할인쿠폰이 제공되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전화번호를 검색하고 전화를 해서 주문을 했었는데, 야식 어플 을 이용하니 통화를해서 집주소 설명을 안해도되고, 결제도 바로되고 좋더라구요. 이번에 처음으로 해본 것들이 참 많은데, 투존 치킨 도, 주문 어플 도 만족스럽네요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