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 근처에 노브랜드 몰 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나서, 차를 타고 장을 보러갈 때는 웬만하면 이 곳으로 가는 것 같아요. 차를 타고가면 대형마트에 가는 거리와 비슷한데도, 노브랜드 제품이 많다는 이유 하나만으로도 찾게되는데요. 실제로 사보면 가격 도 착하고 좋은 제품들이 많아서 일 것 같아요 :)



이번에는 친구의 추천으로 한 번 먹어보고, 직접 사서 노브랜드 라면스낵 을 먹어본 후기입니다.



마트에 가면 과자코너를 한번쯤은 꼭 둘러보게되는데요. 집에 과자가 없으면 심심할 때 먹을 것도 없고, 과자가 없다고해서 집에서 나가서 사오는건 너무 귀찮은 일이기 때문인 것 같아요. 노브랜드 라면스낵 가격 은 한 묶음에 1980원 입니다.



언뜻 보기에 생긴 모양은 라면처럼 생겼습니다. 작은 봉지로 한 봉지를 먹어보고나서 구매를 한 것인데요. 한 봉지를 먹으니 아쉽기도하고, 중독성도 강한 것 같아서, 사오게 되었습니다ㅋㅋ



노브랜드 라면스낵 을 뜯어보면, 이렇게 작은 봉지들이 10개가 들어있고, 치킨향 과자라는 것을 짐작해볼 수 있습니다. N153 이라는 번호가 적혀져있있고, 한 봉지에 25g , 칼로리는 110kcal 입니다.



땡글이는 과자라면 그저 좋아하는데요. 자기가 뜯는걸 성공했다면서 더 신나하고있습니다ㅋㅋ



말레이시아산(OEM) 이라는 글씨가 좀 신경쓰이지만, 맛이 좋습니다ㅋㅋ 노브랜드 라면스낵 을 꺼내보면, 이런식으로 실제 라면을 4등분으로 쪼개놓은 것 같은 모양으로 생겼는데요. 겉에 스프같은 것이 묻어있지않지만, 싱겁거나 하지않습니다.



오히려, 손에 묻지않아서 먹기에 편한 것 같은 느낌이었네요! 한 입에 넣기에는 크기가 큰 편이라, 봉지에 넣어둔 채로 3~4등분 정도는 해서 먹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뭔가 뿌려먹으라고 들어있을 것 같은 비주얼이지만, 아무것도 없어서 먹기가 더 편한 것 같습니다.



땡글이도 같이 먹을 것 이라서, 약간이라도 매우면 어쩌나 하고 걱정을 하고있었는데요. 치킨향은 나지만 매운 느낌은 전혀아니라서, 아이도 잘 먹을 것 같은 맛 이더라구요. 주전부리로 먹기에 좋고, 한 번 먹으면 2~3봉지는 먹게 되는 것 같네요ㅋㅋ



손에 전혀 묻지않으려면, 포장지에 넣어있는 상태에서 잘게부셔서 입안에 털어넣는 방법도 괜찮은 것 같아요! 노브랜드 라면스낵 은 이번에 처음으로 사와봤지만, 다음에 가게되면 한 봉지씩 계속 사오게될 것 같아요! 가격 도 착하고 맛도 좋아서 만족이네요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