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볼살 은 어느정도 있어야 생기있어보이는 것이 사실이예요. 없으면 불쌍해보이기도하고 늙어보이기도하고, 볼이 푹 들어가있으면 아파보이기도 하는 등 이상해보일 때도 많은데요. 주사도 맞지않고, 약도 먹지않고, 볼살 찌우는법 중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방법들만 정리해봤습니다.



글을 천천히 읽어보시면서 따라하며 볼살 찌우는법 을 익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집이나 지하철, 버스에서는 물론이고, 회사에서 몰래 따라할 수 있을 만큼 쉬운 것들도 있으니, 따라해보면서 읽어주셔도 되겠습니다.



간단한 얼굴운동으로 볼살 찌우는법

공기를 볼에 넣는 방법 - 먼저, 볼에 공기를 가득 불어넣습니다. 공기를 가득 불어넣었으면, 한쪽 볼로 공기를 이동시켜서 5초정도 유지합니다. 5초정도 유지한 이후에 다른 볼로 이동해서 5초간 유지하면되는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얼굴운동 입니다. 이렇게하면 음식을 꼭꼭 잘 씹어먹은 것 처럼 얼굴근육이 단련되는데요. 볼살을 찌우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입술로 발음을 따라하는 방법 - 이 방법은 굳이 소리를 낼 필요가 없어서, 회사에서 따라하기에도 좋은 얼굴운동 방법 입니다.


"우" 발음을 하면서 입술을 내밀고 5초정도 유지합니다. 우 발음을 하고 5초정도 유지를 하고나서, "이" 발음을 하며, 미소짓는 입모양으로 5초정도 유지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생각이 날 때 마다 반복해주시면 되는데요. 이 방법은 입 주위의 근육을 단련시켜서 볼살 찌우는법 이 되겠습니다.



얼굴을 가볍게 마사지하는 방법 - 생각날때마다 양쪽 볼을 가볍게 마사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왼쪽볼 위에 왼손을 올리고, 오른쪽볼 위에 오른손을 올리고, 가볍게 한쪽방향으로 돌려가면서 마사지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식사습관을 바꾸는 방법 - 매일 먹는 식습관을 조금만 바꿔서 간단하게 볼살 찌우는법 도 있습니다. 식사를 할 때 입의 근육 전체를 사용해서 꼭꼭 씹어서 섭취하는 습관을 들여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꾸준히 얼굴 근육을 단련하게되면 자연스럽게 얼굴운동이 되고, 소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어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겠습니다.



다음으로는 음식을 통해서 볼살 찌우는법 입니다. 다른사람에 비해서 볼살이 없는 원인 중 하나는, 피부를 지지하고 있는 조직이 약해져서 피부가 쳐지게 되는 원인이 있는데요. 콜라겐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음식들을 섭취하면 피부건강에도 도움이 되기때문에, 음식들을 알아두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콜라겐이 풍부한 음식으로는, 족발, 돼지껍데기, 돼지곱창, 새우, 연어, 꽁치 등 다양한 음식이 있는데요. 콜라겐 효능으로는 피부보습 뿐만아니라, 노화방지, 노인성 탈모 및 손톱 갈라짐 예방 등 좋은 효능이 많이 있으니, 이런 음식을 먹게되면, 다른 건강에도 도움을 받으면서 볼살 찌우는법 이 되겠습니다.



아미노산이 풍부한 음식으로는, 달걀, 쇠고기, 검은깨, 우유, 생선, 콩류 등 다양한 제품에 함유되어있는데요. 그 효능으로는 면역력강화, 근력향상, 피부미용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런 음식들을 섭취하시는 것도 볼살 찌우는법 에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를 빨리 해소할 수 있어야하는데요. 스트레스를 많이받아 피로를 풀지못하면, 자연스럽게 대사 조절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겠습니다. 그렇게되면 피부에 탄력을 잃고 쳐지기도 그만큼 쉬워지기때문에, 스트레스를 아예 받지않는 것은 어려우니 빠르게 해소해주셔야 합니다. 개인마다 해소법에 차이가 많이 있을텐데요. 영화보기, 음악감상, 운동, 친구들과 수다떨기 등 어떤 것 으로든지 자신에게 맞는 스트레스 해소법을 연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볼살 찌우는법 중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방법 들을 정리해봤는데요. 볼살이 없어서 고민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