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은 성수기가 지났는데도, 주위에서 여행을 참 많이가는 시즌인 것 같은데요. 일본이 가까이에 있다보니, 비행기 뿐만아니라 부산에서 후쿠오카 정도는 배 로도 여행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배 가격 이 변동되는 경우가 있어서, 여행을 가려다가 다시한번 생각해보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부산에서 후쿠오카 배 가격 최신정보 확인하는 법 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비교를 하더라도, 기준이 있어야 비교가 가능할 것 같은데요. 오늘 확인하는 법 을 알려드리는 배 가격 에서 수수료를 더하여 판매하는 경우가 종종있으니, 여기에서 먼저 확인을 하신 후에 다른 곳과 비교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후쿠오카 는 2박3일이나 3박4일 정도로 자유여행 을 다녀오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이 있으신데요. 부산에서 도쿄나 오사카를 가자니 조금 비싼 느낌이 있다보니 결정하는 분들도 많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후쿠오카에서 오사카에 가는건 열차를 타면 2시간이 넘게 걸리다보니 시간도 낭비되고해서, 후쿠오카에서만 보내시다가 돌아오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신데요. 후쿠오카 시내의 타워부터 여러가지 볼거리들도 많고, 다자이후덴만궁, 유후인에서 온천, 벳부에서 온천, 고쿠라성, 하카다 시내, 하우스텐보스 등 여행 일정을 4일정도로 잡고, 가볼만한 곳도 굉장히 많은 곳 입니다. 그럼 바로 부산에서 후쿠오카 배 가격 최신정보 확인하는 법 을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검색창에 '부산 여객선터미널' 을 검색해주시면 되는데요. 부산항 연안여객터미널 에서 부산에서 후쿠오카 배 편 가격 확인 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입출국 절차라든지, 운항시간표, 여객선 정보 등 일본 여행에 필요한 정보들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일본여행 전 이라면, 한번쯤 들어가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국제여객터미널, 국제크루즈터미널, 연안여객터미널, 컨벤션센터 임대 등 여러가지 항목들이 위쪽에 보이실텐데요. 부산에서 후쿠오카 배 가격 최신정보를 확인 하기 위해서는, 그 중 국제여객터미널 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의 위치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도 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부산역 9번출구를 통해서, 엘레베이터를 이용한 뒤, 횡단보도를 이용해서 가시면, 10~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초량력 4번출구에서 가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시내버스로 가시는 분들은 5-1번 이나 1004번 을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주차장도 있는데요. 주차요금은 최초 10분까지 무료이고, 승용차의 경우에 11분~30분 까지는 1000원, 초과하는 경우에 10분당 500원 입니다. 일주차는 10000원 이니, 자가용을 10일이상 세워두셔야한다면 월주차권을 끊으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여행을 며칠간은 가야하는데 그냥 세워두는 요금이라고 생각하면 주차요금도 만만치는 않고, 대중교통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보니, 자가용은 집에놔두고 대중교통 을 이용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순환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중앙역, 부산역, 초량역 등 에서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화면에서 부산에서 후쿠오카 배 가격 최신정보 확인 하려면, 왼쪽에 있는 운항정보 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부산에서 후쿠오카 로 가는 배 는 고려훼리, JR큐슈고속선, 미래고속 등 다양한 선사에서 운영을 하고있는데요. 오른쪽에 있는 파랑색 집 모양을 클릭해보시면 일정과 가격을 선택하고나서 배 가격 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 확인해보는 시점에서의 부산에서 후쿠오카 배 가격 은 10만원 으로 확인됩니다. 선사마다도 가격이 1~2만원 정도는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여행 일정이나 운항 시간, 가격 등을 전체적으로 고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선사 홈페이지에서는 후쿠오카 관광지 정보나 교통정보, 숙박정보 등도 확인이 가능했는데요. 이런 부분들도 여행 일정을 계획하기 전 이라면 한번쯤 훑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만약 부산에서 후쿠오카 배 가격 을 알아보시고 일본에 배로 처음 여행을 가신다면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비행기는 승객이 안타면 방송하고 찾고 그러지만, 배는 그렇지않다는 점 입니다. 정시에 무조건 출발하니, 시간은 꼭 맞춰서 도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점 때문에, 출국하는 날 에는 국제여객터미널이 혼잡할 수 있으니 2시간전에는 터미널에 도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탑승수속, 수화물탁송, 세관검사 등 절차가 있는데다가, 출국수속을 마친 후에 시간이 남는다면 면세점 구경을 하며 시간을 보내면 되기때문입니다. 여행은 계획을 세우는 단계부터 설레이는데요. 이 글을 보신 분들 모두, 즐거운 여행 되시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