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버랜드 는 가끔 데이트 하러가는 장소로도 좋은 장소입니다. 가끔 가는 것은 괜찮을 수 있지만, 가정에 아이가 있다면 워낙 자주가야하다보니 가격 부담이 커지는 것이 사실인데요. 그래서인지, 자녀나 조카의 선물로 연간회원권 가격 을 많이 알아보실 것 같아요.



오늘은 저 처럼 고민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서,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과 함께, 저렴하게 구입하는 법 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을 알아보기 전에, 1일권에 비해서 연간회원권이 대체 얼마나 저렴한 것 인지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1일 주간권을 기준으로, 대인이 54000원, 청소년이 46000원, 소인이 43000원 입니다. 오후 5시부터 입장이 가능한 야간권의 가격은 조금 저렴해지고, 2일권의 경우에도, 주간권을 2를 곱한 가격 보다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한데요. 성수기 휴일/평일, 연휴, 크리스마스 등 특정 혼잡일 까지도 이용이 가능한 레귤러권의 가격 이, 대인이 22만원, 소인이 18만원 이니, 단순하게 가격 으로만 계산해보면, 1년에 5회이상 방문하실 분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이 더 유리합니다.



2017년 9월말 기준으로,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종류는, 레귤러 플러스, 레귤러, 셀렉트, 베이비, 시니어 총 5가지가 있습니다. 종류가 나눠져있는 것 처럼 혜택도 다르게 적용이 되는데요.



공통혜택은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에버랜드 1년 이용이라는 점에서는 모두가 동일하지만, 셀렉트권의 경우에는 성수기 휴일 및 평일(샌드위치데이, 연휴 등), 크리스마스 등 특정 혼잡일에 제한이 있어, 약 300일 정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레귤러 플러스의 경우에, 캐리비안 베이 이용과, 사파리월드 또는 로스트밸리 Q-Pass 3매가 제공되며, T 익스프레스 또는 아마존 익스프레스 Q-Pass 6매가 제공됩니다. 또, 발레파킹도 3회가 제공됩니다. 레귤러의 경우에는 2년차, 3년차, 4년차가 되면 가격 은 저렴하게 구입 이 가능하면서도, 신규에 비해서 혜택이 많아지는데요. 향후 몇 년간 꾸준히 이용하실 분들에게 좋은 것 같습니다.



셀렉트권을 구입하시려는 분들 께서는 이용불가일을 참고하셔서 구입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1년만 이용하는 경우에는 셀렉트권을 레귤러권에 비해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보니 셀렉트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실텐데요. 2년차부터는 셀렉트와 레귤러의 차이가 크지않아서인지, 아니면 못가는 날이 있다는 것이 찜찜해서인지, 주위에서도 에버랜드 연간휘원권 을 구입할 때, 셀렉트보다는 레귤러를 구입하시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 법 에 대해 말씀드리려고하는데요.



요즘은 자녀가 셋 이상인 다자녀 가정이 귀해지면서, 혜택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격 할인혜택 도 있습니다. 신규로 가입할 때는 20% 정도의 혜택이 있는데요. 다자녀 증명서류인 건강보험증 이나 주민등록등본 등이 필요하고, 우대 대상은 다자녀 가정의 부부와 직계자녀입니다. 일부만 이용시에도 혜택이 적용되고, 막내 자녀가 만 15세 이하여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장애인 분들의 경우에도, 신규로 가입하게되면 20% 정도의 혜택이 있습니다. 복지카드 또는 장애인 등록증이 필요한데요. 등급과 관계없이 적용이 가능합니다.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을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한 카드는 위의 2가지 카드입니다. 하나에버랜드카드 와 KB국민에버랜드판다카드 인데요. 레귤러권 에 대해서만 할인이 적용됩니다. 셀렉트, 시니어, 베이비, 레귤러플러스 는 제휴카드 할인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버랜드 1일 이용권 할인카드 도 한 번 찾아보니, 할인폭은 다를 수 있겠지만, 언뜻 보기에도 300여 종 이상의 카드가 할인이 되는 것 같습니다. 소지하고있으신 카드사에서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할 것 같습니다. 에버랜드 에 방문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