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여행 마지막 날을 앞두고, 제주공항과 먼 곳에 숙소를 잡는 것은 조금 부담스러워서, 제주 리젠트마린더블루 호텔 을 숙소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탑동광장 이 굉장히 가까이 위치한 곳 이라 아이와 함께 걷기에도 좋은 곳 이었고, 뷰가 좋은 곳 이었습니다.



저희가 제주 리젠트마린더블루 호텔 주차장으로 렌트카를 끌고 내려갔을 때는 주차장이 꽉 차있던 상황이어서 어디다가 주차를 해야할지 걱정을 많이했었는데, 주차해주시는 호텔 직원분이 따로 주차를 해주셔서 더 편했네요! 저희 렌트카 앞에도 차가 꽤 있었고, 다른차들도 계속 들어왔는데, 전부 주차를 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오후 5시쯤 도착을 했는데, 제주 리젠트마린더블루 호텔 주차장으로 내려갈 때만 해도 비가 오지는 않았는데, 비가 조금씩 내렸다가 그쳤다가를 반복하고 있더라구요. 비가 더 많이 올 것 같아서, 더 많이 내리기전에 탑동광장 을 구경하자면서 밖으로 나갔습니다.



요 사진은 아침에 촬영을 한 것 인데요. 탑동광장 은 위에서 보던 것 보다 훨씬 큰 공원이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탑동광장 맨 끝 부분의 횟집 쪽으로 걸어가보면 아이들이 타고놀만한 전기자동차 를 대여해주고 있어서 아이를 태워줘봤는데요. 재밌게 잘 탔습니다. 속도가 빠른 편 이라서 혼자탈 때는 약하게 해놓고 타게해줬고, 제가 같이 탈때는 속도를 빠르게해서 태워주고 그랬네요^^



탑동광장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농구대에서 농구도 많이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조형물들도 많이 있는데다가, 저 너머는 바로 바다가 있어서, 여행객들중 사진을 촬영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비가와서 우산을 쓰고 구경을 해야했던 불편함이 있기는했지만, 좋은 곳 이었네요! 제주 리젠트마린더블루 로비에서 30초 거리에 바로 탑동광장이라 산책코스로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제주 리젠트마린더블루 호텔 에서 큰길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다보면 제주월드21 이라는 놀이공원이 자그마하게 조성이 되어있는데요.



규모가 작아보이기는 해도, 바이킹도 있고,



범버카도 있는 곳 입니다.



그리고 디스코, 회전목마, 우주비행기 등도 있었는데요. 연인이나 친구, 가족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이런 것들을 타려면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해야하는데요. 가격은 대인이든 소인이든 전부 4000원 입니다.



저는 아이와 함께 우주전투기 를 탔는데요. 아이만 혼자 태우려고했더니 키가 살짝 안되가지고 저도 구매를 해서 탔네요. 저는 별로 타고싶지않았는데 매표소에서 다시한번 표를 구입해야했고, 가격은 총 8000원 이었지만, 아이가 좋아했으니 그걸로 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른걸 더 타자는걸, 저까지 같이타야해서 지출이 심해질 것 같아서 제주 리젠트마린더블루 로 얼른 복귀했네요!



엘레베이터를 내려서 걷다보니 이런 모양의 복도가 보였습니다.



호텔에 올라와서 짐만 얼른 놓고, 밖으로 나가느라 돌아온 뒤에나 촬영을 할 수 있었는데요. 저희가 예약한 곳은, 침대는 2개가 있는 방 이었습니다. 깔끔하게 정돈이 잘 되어있었고, 위생상태도 좋은 곳 이었습니다.



신발을 놓는 곳, 침대, TV, 화장실 등의 구조는 다른 호텔과 비슷한 구조였습니다.


화장실의 모습입니다. 비데가 설치되어있는 좌변기가 보였고, 오른쪽으로는 세면대, 왼쪽으로는 샤워부스가 있었는데요. 욕조는 없는 모습 이었습니다.



1층에는 프론트 데스크와 피트니스센터, 레스토랑 이 마련되어있구요. 제주 리젠트마린더블루 3층에는 야외 수영장이 있는데, 비가 많이오는데다가 날씨도 많이 쌀쌀해져서인지, 9월 10일쯤 저희가 갔을 때는 운영을 하지않고있더라구요!



그리고 탑동광장과 함께 바다가 보이는 뷰가 참 좋은 곳 이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살짝 흐려서 사진이 이렇게 보이지만, 날씨가 좋은날에 가보면 훨씬 좋은 뷰가 될 것 같았습니다.



 제주 리젠트마린더블루 는 제주공항 에서 멀지도 않았고, 가격도 그렇게 비싼 숙소는 아니라서, 다녀올만한 호텔 같아요! 근처에는 위에서 말씀드렸던 탑동광장과 제주월드21도 있어서 놀만한 곳이 있었고, 오른쪽에 보이는 곳 들은 전부 횟집이라 회를 사다가 먹기에도 괜찮은 위치였습니다. 큰길가를 건너가보면 흑돼지 거리도 있어서, 제주여행을 하시면서, 제주공항과 가까운 숙소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고려해볼만한 곳 인것 같습니다. 저는 만족했네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