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주말에는 남양주 팔현리 계곡산마루 가든 을 다녀왔어요!

요즘은 해가 강해서 낮에는 살짝 더운 느낌이 있는데,

계곡에서 시원한 바람도 쐬고 힐링하고왔네요 :)



산마루 가든 의 위치는 여기인데요!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있어서, 당일로 여행 을 다녀오기에도

좋은 위치인 것 같아요^^



네비게이션에 찍고, 도로가에서 한적한 산길을 따라서 살짝 올라가다보니

요렇게 입구가 보였어요!

시원한 계곡이 있다는 현수막과 함께,

노래방, 족구장 등이 있다는 안내문구도 계속 나오고 있더라구요!

남양주 팔현리 계곡산마루 가든 은,

여름철에 시원하게 수영을 하기에도 좋지만,

봄이나 가을에 워크샵 장소 로도 괜찮은 곳 같았어요.



포털사이트에서 남양주 계곡 이라고 검색을 해보면,

이렇게 산마루 가든 이 나오는데요!

그 만큼 많이 찾는 곳 인것 같았어요!



대형 족구장미니 축구장 이 준비되어있다는 현수막도 보이고,

토종 닭 농장 이라는 현수막도 보여요.

닭 뿐만 아니라 사철탕, 통돼지, 오리, 삽겹살 등의 메뉴도 가능해서

닭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오실 수 있는 것 같은 곳 이예요!



산마루 가든 에는 자그마한 강아지도 한 마리 있었는데요!

땡글이는 어떤 동물이든 다 좋아하지만,

겁도 많아서 가까이는 못갔습니다ㅋㅋㅋ



여기는 족구장의 모습인데요.

족구장이 굉장히 넓어서 좋아보이더라구요!

공을 가지고가면 여기서 놀기에 딱 좋을 것 같았어요!



자리를 안내해주셔서 가보니,

계곡 을 따라서 평상들이 쭉~ 있었어요.

물이 어찌나 맑은지

물속에서 물고기가 움직이는 모습도 바로 볼 수 있었네요!

남양주 팔현리 계곡 은 처음으로 와봤는데

이렇게 물이 맑은 곳 인지는 몰랐네요ㅋㅋ

여름에는 수영을 할 수 있도록

물이 허리정도까지는 오게 해놓으신다고 하는데

요즘은 수영을 하려는 사람들이 없어서,

발만 담글 정도로만 해놓는다고 하셨어요^^

발을 담궈보니 정말 수영할 정도의 온도는 아니더라구요!



저희가 갔을 때는 오픈하고 거의 바로 간 것 이라서

저희밖에 없었지만,

나올 때 쯤에 보니 테이블이 많이 찼더라구요!

이쪽 저쪽으로 테이블이 굉장히 많아서,

단체로 와도 문제 없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산마루 가든 에서 다른분들이 드시는 모습을 보니

토종닭 백숙도 참 맛있어보였고,

오리 주물럭도 맛있어보였는데,

땡글이가 구운고기를 좋아하는데다가

매운 양념을 먹지를 못해서,

오리 로스로 주문을 했어요!

계곡 의 자리값도 포함인 가격인데 크게 비싸지않고,

안주로 먹을만한 종류도 많아서,

술 한잔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음식을 가져다주시기 전에 계곡 을 구경하고 있었는데요.

남양주 팔현리 계곡 은 처음으로 와본건데,

물이 깨끗하고 맑아서 좋았어요.

물고기가 헤엄치는 모습이 훤히 보여서,

땡글이도 팔짝팔짝 뛰면서 좋아했네요ㅋㅋ



제법 큰 물고기도 많이 있었는데,

밖에서 보기에는 손으로 잡을 수 있을 것 같더니,

물속에서 막상 잡으려니까 진짜 빠르더라구요ㅋㅋ



물과 물고기 를 구경하고 있다보니,

금방 불판과 함께 밑반찬 들을 챙겨주셨어요.



기본 반찬들을 가져다 주셨고,

오리 로스와 함께 먹으면 어울릴 것 같은 반찬들 이었어요.



그리고 쌈채소와 함께 오리고기,

부추, 양파, 감자 등도 함께 주셨어요.


요렇게 올려두니 금방 지글지글 익어가기 시작했어요^^



기름이 적당히 빠져주면서,

그 기름들을 이용해서 감자를 익혀주고 있었는데요.



익은 고기들부터 얼른 집어먹었어요!

먹어보니 신선한 고기인지,

잡내도 없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감자도 노릇노릇 해질 때 쯤을 기다렸다가 먹었는데,

오랜만에 구운감자를 먹어서그런지 더 맛있었어요ㅋㅋ



오리 로스를 맛있게 먹고나서

계곡 에 왔으니

물에 발은 담가봐야하지않겠냐며 들어가 봤어요ㅋㅋ

고기를 먹기 시작할 때 부터

물에 들어가고싶다는 땡글이었는데,

수영복 가져왔으니 수영을 하겠다는걸 겨우 말렸네요ㅋㅋ

요즘은 물이 아이들 무릎 정도까지 오는 정도로 해두신데다가,

날카로운 돌도 보이지않아서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게 해두고

남양주 팔현리 계곡산마루 가든 은,

어른들끼리 놀기에도 적당할 곳 같았어요!

돌에 보면 다슬기도 붙어있어서 잡아서 보여주니 좋아하더라구요^^

주말에 힐링 잘 하고 왔네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