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내와의 결혼기념일은 9월 4일이에요


결혼기념일이 다가오기전부터


구찌지갑을 사고싶어했는데


거의 3개월 정도를 살까말까 고민만하길래


신세계백화점 본점 근처에서 만나는 날


구찌지갑을 사자고해서 사게되었어요^^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모습이에요


11월이었는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모습이었어요ㅋ



구찌매장의 모습인데


사람이 많으면


기다렸다가 들어가도록 되어있어서


다른 곳을 구경하다가 들어갈 수 있었어요ㅋ


다른 매장들도 둘러보고가보니


바로 구경이 가능하더라구요^^



구찌지갑은 이렇게 포장을 해주셔요


매장에서 구매하면서보니


뭔가 일련번호같은걸 등록해두시는 모양이었어요


나중에 AS받거나 할 때 필요한가봐요^^



집에 와서


구찌지갑 상자를 열어봤어요ㅋ


뭔가 고급스러워보이는 모습ㅋㅋ



안에 요런 것도 들어있고



꺼내보면 이런 모습이에요


이번에 사온 구찌지갑은


이런 모양으로 생겼어요ㅋ



지퍼를 이런 방식으로 열도록 되어있는데


이전 지갑이 똑딱이로 붙어있는 지갑이라서


지퍼형으로 구매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구찌지갑안에 수납공간도 넉넉해보이고



손으로 들고다니기에도


부담스럽지않은 크기같아요^^



뒷 면은 이런 모습이에요ㅋ


화려하지는 않지만


깔끔한 모습이라 들고다니기에도


적당할 것 같은 구찌지갑이에요^^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위치에요


회현역에서 더 가까운 듯한 느낌이네요ㅋㅋ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