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소에서


아이와 함께 놀아줄만한 것이


뭐 없을까 찾아보다가


야광곤충퍼즐 이라는 것을 발견했어요


요즘들어 야광을 좋아하기시작해서


같이 만들면 좋아할 것 같아서


나비를 골라와서 만들어봤네요^^



다이소에 야광퍼즐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공룡과 나비중에 좋을 것 같아서


나비로 선택해서 가지고왔어요ㅋㅋ



다이소 야광곤충퍼즐의 가격은 1000원이라서


큰 부담은 없는 가격이에요^^



제조원은 그린아카데미


사용연력은 6세이상이지만


저와 함께 만들면 괜찮을 것 같았어요ㅋ


입에 절대 넣지않게해야하니


너무 어린아이들과는


만들지않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옆 부분을 뜯으면



조립설명서가 나와있어요


이 설명서를 보면서 조립하다보면


어렵지않게 조립할 수 있어요^^


기호에 맞게만 끼우면되는 간단한 조립이에요ㅋㅋ


조립할 때 접착제를 사용하면


더욱 견고하게 만들 수 있지만


완성하고나니 접착제가 없어도 튼튼하더라구요^^



이런 비닐포장안에


야광 제품들이 들어있어요ㅋ



이렇게 두 개가 있는데



조립설명서와 똑같이 두고 조립을 시작하면


더 쉽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먼저놓고 시작했어요^^



몸통처럼 보이는 부분부터


끼우기 시작했어요^^



요렇게 홈에 맞게 끼우면 쏙 들어가요^^



기호에 맞게 전부 떼고나서 조립하고보니


아래쪽에 BUTTERFLY 라고


써있는것이 보이네요^^



전부 만들고나면 이런 모습이에요^^


뼈대만 있는 모습이기는하지만


아이는 나비를 만들어줬다며 좋아했어요ㅋㅋ



어떻게 야광이라는건 알았는지


어두운 곳에 들고가서


반짝반짝 빛이난다며 좋아해줬네요^^



1000원이면 크게 부담스럽지않은 가격이라서


아이가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다른 다이소 야광곤충퍼즐도


사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