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인스타그램을 열심히하다보니


함께 등장할 피규어가 필요해서


알아보게되었어요ㅋ


소니엔젤 파는 곳을 알아보는데


인터넷보다는 직접 구매하고싶어서


신도림 교보문고에 가봤어요^^


출퇴근길에 지나가는 곳 이라서


잠깐 들러서 사면 될 것 같더라구요ㅋ



소니엔젤 애니멀 4 박스는 이런 모양이에요


소니엔젤을 처음 사봐가지고


신도림 교보문고에서 한참 못찾다가


직원분께 물어봐서 알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큰 자리에서 판매되고있더라구요


인기가 많기는 많은 모양이었어요^^



윗 면은 핑크색인데


소니엔젤 애니멀 4 라고 쓰여있어요ㅋ



신도림 교보문고 디큐브시티점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6,400원이고 택배비가 들지않아서


직접 가서 사게된 부분도 있어요ㅋㅋ


소니엔젤 플라워시리즈도 함께 샀는데


그건 다음에 올려야겠어요ㅋㅋㅋ



소니엔젤 애니멀 4는 12가지의 종류가 있고


시크릿 버전이 있다고하는데


시크릿이 나오기는 정말 힘든 모양이었어요ㅋ



여기저기를 돌려가며


뜯을 곳을 찾아봤는데 안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윗 부분을 뜯기로 했어요


역시 어떤게 들어있는지 모르는 것을


꺼내는 기분은 참 두근두근해요ㅋㅋㅋ



소니엔젤 애니멀 4 케이스를 뜯어보면


또 한 번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어요ㅋ


요렇게 돌돌 말려있는 모양인데



펴보면 이런 모습이에요^^


케이스를 뜯을 때도 두근두근인데


요렇게 포장지가 보이니


빨리 뜯어보고싶어요ㅋㅋㅋ



윗 부분을 뜯어보면


어떤게 들어있는지 한 번에 알 수 있어요ㅋㅋ


역시 시크릿 버전은 어려운 모양이에요^^



요건 Calico cat 에요^^


시크릿은 아니지만 역시 귀여워요ㅋㅋ



뒤에 날개모양도 보여요ㅋ



참 귀여워서 인스타그램에


잘 세워놓고 촬영하면


사진이 더 귀여워질 것 같은 피규어에요ㅋ



신도림 교보문고의 위치에요


다른 제품들도 많아서


구경가기에도 좋을 듯 해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