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 행거가 없어서 사려고


얼마 전 마트에 갔다가


조아라 908 매장용 행거를 사왔어요


조립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 제품이라


집에 가지고와서 조립해봤어요^^



저희집에 크기가 맞을만한 조아라 행거에요


다른 크기와 종류도 많았는데


폭 900mm , 최대높이 1,700mm 라서


대충 맞을 것 같길래 사왔어요^^



마트에서 구매한 조아라 908 매장용 행거에요


가격은 19,800원 이에요^^



뒤에 보면 제품명이 적혀져있고


재질은 CR파이프 32mm 에요



조아라 908 매장용 행거의 제품들을 꺼내보면


이런 모습이에요^^


이것저것 많아보이기는하는데


끼워지는 곳이 끼우다보면 조립이되다보니


조립이 그렇게 어려운 제품은 아니에요ㅋㅋ



저는 아래쪽부터 조립을 하기 시작했어요^^



동그랗게 생긴 막대를 끼워서


이렇게 돌려서 구멍이 보이도록 두면되요



막대를 조립하면 이런 모양이에요ㅋㅋ



너트가 있는 막대를 찾아서



요 부분을 풀고



바퀴가 달린 부분에 쑥 끼워넣고


밑에서 너트를 돌려서 튼튼하게 조이면되요ㅋㅋ



윗 부분도 이렇게 조립을 했어요


평평한 모양의 막대도 있고


동그란 모양의 막대도 있는데


끼워지는 곳이 정해져있다보니 잘 맞춰서 끼우면되요ㅋㅋ


조아라 908 매장용 행거는


끼워지는 부분의 크기나 모양이


헷갈리지않게 잘 되어있는 것 같아요^^



끝 부분도 이렇게 조립하고ㅋ



조립한 것들을 처음에 조립해놓았던


행거 바퀴부분에다가 끼우면되요ㅋ



사진을 촬영하느라 조금 오래걸렸지만


전체 조립시간은


10분~2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조아라 908 매장용 행거 완성 모습이에요


기둥 중간에 있는 조절바를 돌려서


높이 조절도 가능하고


옷을 걸어봤는데 튼튼한 것 같아요


한 달 정도 사용 중인데 잘 사용하고있네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