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차에 있는 네비게이션이, 근래에 지도 업그레이드를 한 이후로 더 엉뚱한 길을 많이 알려주기 시작했어요. 업그레이드를 잘 못 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카카오네비 를 사용해보니 원래 있던 네비게이션 보다 빠르게 검색되는데다 길도 잘 알려줘서, 핸드폰 을 이용해서 운전을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핸드폰 을 들고 운전할 수는 없으니,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가 필요했는데요. 가격 이 너무 싸도 신뢰가 가지않지만, 너무 비싸면 부담스러워서 저렴한 가격 이며 가성비가 좋은 것으로 알아보다가 벨킨 제품을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는 처음 사보는 것 이라, 다른 사람들이 올려놓은 후기나 리뷰에 의지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벨킨 제품은 사람들의 후기도 꽤 괜찮아보였고, 가격 도 2만원 정도였기 때문에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 이었습니다.



주문하고 나서 바로 다음날 배송이 되었는데요. 상자를 열어보니 이 것만 덜렁 들어있더라구요ㅋㅋ



뒤쪽을 보면 그림으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글로 써있는 것 보다 훨씬 이해가 쉽게 되는 것 같았는데요. 제가 주문한 것은 송풍구 에 설치하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였기 때문에 이렇게 그려져있는 것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를 방향에 맞게 끼우고나서, 쑥 집어넣으면 되는 것이니 별로 어려울 것은 없었습니다. 아래쪽에 있는 주의사항을 살펴보면 너무 헐겁게 설치하지말라는 뜻 같은데요. 끼운 후에 최대한 안쪽으로 밀어넣으면 해결될 것 같습니다.



이런식으로 장착하고, 스마트폰 을 잡아주는 부분을 양쪽으로 벌려서, 그 안에다가 스마트폰을 고정시키면 되는 벨킨 제품 입니다.



자동차 에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를 바로 장착을 해보기위해서 가지고 나가봤는데요. 송풍구 에 끼우는 부분이 회전이 가능합니다. 송풍구에 끼운채로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을 가로로 거치해도 되고, 세로로 거치해도 되는 제품 입니다.



저는 이런식으로 설치를 했는데요. 송풍구 방향을 조절하는 손잡이 부분 바로 위에 끼워넣었습니다. 끼우는 부분이 잘 안벌려져서 조금 힘이들기는했는데, 한 번 끼우고나니 안쪽으로 밀어넣어 장착하는건 어렵지가 않더라구요! 처음에는 스마트 폰 이 무거워서 떨어지면 어쩌나 걱정했는데요.



스마트 폰 을 세로로 놓고 2시간 정도 연속으로 운전을 해봤지만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돌아올 때는 가로 형태로 놓고 왔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세로보다는 가로로 놓는 것이 보기 편하더라구요. 이왕 장착했으니 오래오래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벨킨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가격 및 이용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