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쓰던 마우스 휠이 고장나서


다이소에서 고감도 마우스를 구매했어요


가격은 5천원이라서


큰 부담없이 사왔어요ㅋㅋ



다이소 고감도 USB 마우스의 모습이에요


파랑색과 주황색이 보였는데


저는 파랑색으로 사왔어요^^



다이소 고감도 마우스는


USB 타입이고


윈도우 10, vista, xp, 2000, ME, 7 등


다양한 윈도우 버전과 호환되고


Mac OS에도 호환된다고 적혀져있어요^^



다이소 고감도 USB 마우스의


선 길이는 약 1.5m 라서


컴퓨터 책상에 놓고 사용하기에 충분할 것 같아요ㅋ


품번은 70838 , 품명은 게임겸용마우스 에요^^


마우스 휠 라이트, 마우스 백 라이트가


나오도록 되어있고


DPI단계도 설정이 가능해요


인터넷에서 앞/뒤로가기 버튼도 있어요ㅋ



다이소 고감도 USB 마우스를 뜯어보면


요런 모습이에요^^



안쪽에는 이렇게


마우스 선이 묶여져 있어요



취급 설명서도 들어있어요


다이소 고감도 USB 마우스는


따로 뭔가 설치할 필요는 없고


컴퓨터에 꽂기만 하면 OS가 부팅된 상태에서


자동인식되는 제품이에요^^



컴퓨터 뒤쪽에 이런 모양의


USB포트에다가 꼽으면되요ㅋ



요렇게 꼽고나면



마우스 불빛이 환하게나와요ㅋ



휠에서도 푸른색 불빛이 나오고



아래쪽에도 초록색 불빛이 나와요


제 컴퓨터는 꼽고나서 본체를 끄더라도


불빛이 계속 나오고있는데


인터넷을 검색해보면서 바이오스 설정이나


윈도우의 설정을 바꿔봐도


불빛이 계속 나오는 문제가 있어요



인터넷에 찾아보면


파워를 꺼라 코드를 빼라는 등


누구나 알고있을 해결방법이 나와있지만


그냥 윈도우만 종료해도


마우스 불빛이 안나오도록 하고싶은데


이것저것 설정을 아무리 바꿔봐도안되서


포기하고 그냥 사용 중 이에요


고장없이 잘 사용하고있네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