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명동에 가서


아내와 함께 데이트를 하고다니다가


배가고파져서 칼국수와 비빔국수를 먹어봤어요


명동교자에는 처음으로가봤는데


참 맛있게 먹고왔네요^^



명동에 1~2년만에 간 것 같은데


사람이 역시 많은 곳 이었어요^^


명동교자를 바로 길 건너서


한 번 촬영해봤어요ㅋㅋ



명동교자는 명동칼국수가


이름을 바꾼 것인 모양이에요


개점시간은 오전 10시30분


폐점시간은 오후 21시30분이에요


혹시 찾아가신다면


영업시간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명동교자에 들어가보면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저와 아내는


2층으로 안내받아서 올라갔는데


외국인분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칼국수 하나와


비빔국수 하나를 주문했어요ㅋ



요런 간장도 보이고



휴지도 보여요^^



명동교자는 선불이라서 먼저 결제를 했어요


칼국수도 8천원이고


비빔국수도 8천원 이에요



테이블에서 수저와 젓가락을


꺼내면되도록 되어있어요



칼국수가 먼저 나왔는데


국물이 참 친하고 맛났어요ㅋ



함께 나온 김치는 이런 모습이에요



마늘향이 굉장히 강한 김치인데


색다르면서 참 맛있더라구요!


마늘향이 강하다는 소리를 들었을 때는


이상할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참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었어요^^



칼국수를 이렇게


진한 국물과 섞어서 먹고



수저로 이렇게도 떠먹고하면


참 맛나요^^



비빔국수는 이런 모습이에요



편이 약간 초록색인데


식감이 탱탱하고 참 맛나요ㅋㅋ



비빔국수와 함께 나온 육수는 


매운 국수를 먹다가 마시면 좋은 것 같아요ㅋ



요렇게 다먹고나면



면사리를 더 추가할 수 있어요


면사리 추가는 돈을 받지않아요^^



밥도 추가가 가능해요


밥도 돈을 더 받지않으셔요^^



요렇게 칼국수 육수에 담갔다가 먹으면


맛나더라구요^^



명동교자는 처음으로 가봤는데


칼국수도 비빔국수도


참 맛있게 먹고 왔네요ㅋㅋ



명동교자의 위치에요


명동역에서 걸어가도


그렇게 멀지않은 곳 이에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