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점심시간이 끝나고 스타벅스에 갔다가


별을 더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아이스 시나몬 돌체라떼를 먹어봤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가 살짝 보이는


에이스하이테크시티에 있는 스타벅스에요ㅋ


한 달 정도밖에 안되었는데


아직 잎이 초록색이네요^^



스타벅스에 들어가서



자리를 일단 잡고 주문을 했어요ㅋ


점심을 빨리먹고 간 것이라서 한산해보이지만


에이스하이테크시티의 스타벅스는


점심시간에가면 자리잡기가 참 힘들어요ㅋㅋ



한 번도 먹어본적이 없는


아이스 시나몬 돌체라떼를 먹어봤어요



컵 홀더가 없어야 예뻐보이니


빼고 촬영 중 이에요ㅋㅋ



생크림을 빼달라고했어야하는데


말씀을 안드려서 그냥 먹어보기로^^



역시 달달하고ㅋ



아이스 시나몬 돌체라떼는


제 입맛에는 맛이 약간 약한듯한 느낌이었어요


평소에 아이스 모카나 다크모카프라프치노같은 음료를


즐겨먹다보니 그 맛에 길들여진 모양이에요ㅋㅋㅋ



이렇게 먹은 이후로는


다시 마시던 음료를 마시게되었어요^^


뭔가 이벤트만 하고있으면


한 번씩 다른 음료를 먹어보기는 하는데


역시 제 입맛에는 모카가 제일 맛나네요ㅋㅋㅋ



스타벅스 하이테크시티점은 대로변에 있어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