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라 서브웨이 에서 샌드위치 먹어봤어요 :)

청라 커낼웨이 주변에는 맛집 들이 참 많이있는 것 같습니다. TV에서 드라마나 예능을 보면서도, 서브웨이 언제한번은 꼭 가봐야지 생각만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마침 배고픈 시간에 보이길래 다녀와보게 되었습니다.



청라 서브웨이 로 가보게 되었는데요. 매장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아이와 함께 가기에도 좋은 음식점 같았습니다.



바로 앞에 있는 청라 커낼웨이 도 아직은 추워서 사람들이 많이 걸어다니지는않지만, 조금 따뜻해지면 사람들도 굉장히 많아질 것 같은 느낌이었네요 :)


청라 서브웨이 의 모습인데요. 매장이 그렇게 큰 편은 아니지만, 테이블은 가족단위로 갔을 때 편안하게 앉을 수 있을만한 크기였습니다. 세트 메뉴를 추가하면 가격 이 1900원 추가되는데요.



온김에 배부르게 먹기위해서 요 메뉴로 주문을 했네요! 처음 주문을 해보는거였는데 선택해야할 것들이 상당히 많이 있더라구요!



땡글이 먹으라고 쿠키로 선택을 했습니다. 이것저것 선택을 해야하는게 힘들다면, 그냥 적당히 어울리는걸로 달라고하면되더라구요! 청라 서브웨이 에서 빵 종류까지만 고르고, 하나는 아이가 먹을 것이니 맵지않게 어울리게 해달라고 말씀드리니 그렇게 해주셨고, 하나는 매콤하게 먹고싶어서 매콤하게 어울리도록 만들어달라고 말씀드리니 친절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음료수는 리필이 1번까지 가능한데, 리필을 하지않아도 배가불러서 리필은 안해먹었습니다ㅋㅋ



땡글이 입맛에 맞는지, 안알려주면 종이까지 뜯어먹을 것 같았어요ㅋㅋ 빵 속에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는데다가, 야채들도 신선해보여서 만족스러웠네요 :)



가장 작은 사이즈이긴했지만, 혼자서 거의 다 먹은 것 같아요. 작은사이즈라고 해도, 어른이 먹어도 배부를 정도의 양이더라구요ㅋㅋ



큰 사이즈로 주문을하면 먹기좋게 반으로 나눠주니, 둘이서 가서 큰 사이즈를 주문해서 먹어도 될 것 같았습니다. 야채들이 듬뿍 들어있는데다가 소스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어울리도록 만들어주셔서인지 맛있더라구요 :)



저는 개인적으로 샌드위치 가 이렇게 뭔가 많이 들어가고, 한 입 크게 물어서 먹어야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청라 서브웨이 에서 먹은 샌드위치가 딱 그랬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만족스러워서, 다음에도 서브웨이 가 보이면 먹으러 가야겠다고 생각했네요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