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아내와 함께 편의점에 갔다가


청포도에 이슬이라는 것이 나왔길래


한 번 맛이나보자하고 사다가 먹어봤어요ㅋ



회 포장전문점인데


회를 포장해서 집에 가져가도되지만


이렇게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어서


술을 준비해가서 먹는 형식의 횟집이에요


저희는 집에가면 치우기가 귀찮을 것 같아서


그냥 여기서 먹고가기로^^



두꺼비 마크가 보이는


청포도에 이슬 이라는 소주에요ㅋ


13도이고 360ml 이에요


편의점에서 사온 것 이라 가정용이에요ㅋㅋ



청포도에 이슬은 술 이다보니


19세 미만 청소년에게는


판매가 금지되어있어요


음식점, 주점에서는 판매가 불가하다고 써있어요



회가 나왔어요ㅋㅋ



여기는 회도 참 두툼하게 잘 썰어줘서


마음에 드는 곳 이라


아내와 함께 종종 찾는 편 이에요^^



청포도에 이슬은 처음 먹어봤는데


청포도과즙이 0.1% 들어있어서그런지


소주의 쓴맛이 많이 없어져서


참 마음에 들었어요ㅋㅋ



아내도 소주를 잘 못마시는 편 인데


회와 함께 잘 마셨네요^^


다음에 갈 때도 요걸 사가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