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롯데마트에 갔다가


삼립 단팥호빵을 사왔어요


아버지께서 좋아하셔서


보이길래 사오게되었어요ㅋㅋ



삼립 단팥호빵의 모습이에요


롯데마트에서 4,430원에 구매했어요^^



개봉후에는 냉동보관해야하고


천연효모 단팥을 사용했고


100% 우리쌀이 함유되어있다고해요^^



총 6개가 들어있는 호빵이에요


야채나 피자호빵도 보였는데


아버지께서 단팥을 좋아하셔서 사오게되었어요ㅋ



찜솥에 물을 넣고 면포를 얹어


10~15분간 쪄서 먹어도되고


이나 보온밥솥 밥위에 15~20분간 올려두었다가


먹으면 되긴하는데


찜솥은 번거로울 것 같고


보온밥솥은 좀 오래기다려야할 것 같아서


전자레인지에 해먹기로했어요ㅋㅋ



삼립 단팥오빵은 2개를 돌릴 때


1분 정도 돌리면되요^^



꺼내보면 6개가 들어있어요^^



요렇게 용기에서 빼서 접시에 두고



면포같은게 없어서 그냥


물이 담겨있는 컵과 함께 돌려봤어요


피자도 이렇게 물컵과 함께 돌리면


말랑말랑하게 돌려졌던 경험이 있어서


단팥호빵도 이렇게 하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봤어요^^



1분을 돌리기 시작했고


금방 완성이 되었어요^^



꺼내보면 이런 모습이에요ㅋ



단팥호빵은 호호 불면서 먹어야한다고하는데


호호 불 정도로 엄청 뜨겁거나 하지않은 것 보니


아마도 물컵이랑 함께 돌릴 때는


조금 더 오래 돌려야할 것 같았어요ㅋㅋ



물과 함께 전자레인지에 돌려서그런지


그래도 마른 느낌은 덜 했어요^^



그래도 먹기좋은 온도에요^^


반을 열어보니 단팥도 생각보다 많이들어있고


맛있었어요^^


아버지도 괜찮다고하셨네요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