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단 이마트 푸드코트의


아리돈까스 이용후기에요


시간은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다녀와서


자리가 많이 있었네요^^



검단 이마트 푸드코트의 모습이에요


기둥옆에는 아기의자가 준비되어있고


사용후에는 제자리에 놓아달라는 문구도 보여요ㅋ



아리돈까스는 인기가 참 많아보였어요


저희는 양이 많아보이는


등심생선까스세트를 주문하고나서


번호가 바로 보이는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등심생선까스세트 가격은 6900원 이라서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계산을 하고나면 이렇게생긴


주문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데


번호가 보이면 이걸


아리돈까스 직원분께 가져가서드리고


음식으로 바꿔오면 되는 것 이에요



아리돈까스에서 받아보니


생각보다 더 푸짐해서 기분이 좋았어요ㅋ



생선까스 두 덩이가 있어요^^


처음에 칼로 잘라봤더니


색이 너무 하얗길래 익지않은거 아닌가하고


말씀을 드려봤는데


색이 원래 그런 것 이더라구요


다른 새 제품으로 더 오래튀겨주셨는데도


색이 똑같아서 죄송스러웠어요ㅜㅜ



깨가 뿌려져있는 밥도 보이고



등심돈까스도 보였어요


세트로 되어있어서 함께 먹기에


더 좋은 것 같았어요ㅋ



단무지와 함께


김치와 소스, 국물도 보였어요



검단 이마트 푸드코트의 아리돈까스는


처음으로 가봤는데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서 참 마음에드는 곳 이었어요^^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