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양주 마석 맛집 - 본족발 :)

요즘은 날씨가 추워서그런지 배달을 자주 시켜먹게되는 것 같아요. 얼마 전 배달의 민족 어플을 찾아보다가, 족발 특대 사이즈인데 가격이 저렴한 본족발 에서 시켜먹어봤네요!



족발 가격 이 특대 사이즈로 주문하면 3만원이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앞다리 인데도 22000원 인데다가 남양주 마석 맛집 이라는 등 평도 좋은 것 같아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



남양주 마석 맛집 인 본족발 메뉴판 은 엄청 간단했는데요. 메뉴가 딱 2가지 였습니다.



부들부들 앞다리 특대 사이즈는 22000원 이고, 꼬들꼬들 미니족 은 15000원 입니다. 사이드 메뉴로도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무김치는 2000원, 콜라도 2000원 이네요 :)



본족발 에서 배달이 되기까지는 20분~30분 정도가 걸린 것 같아요. 족발, 상추, 각종 양념들이 왔는데요. 가격이 저렴한 만큼 양이 상대적으로 적을줄 알았는데, 양도 엄청 많더라구요. 일단 양에서부터 남양주 마석 맛집 으로 합격이었어요ㅋㅋ



랩을 벗겨보니 윤기도 좔좔 흐르는 느낌이었습니다. 랩을 열자마자 족발 향기가 확 나더라구요!



소주에다가 먹으려고했는데, 냉장고에 소주가 한 병도 없어서, 1664 맥주를 꺼냈습니다. 수입맥주 가격이 많이 내려서, 만원에 4개씩 사오다보니 냉장고에 쟁여두고 먹게되는 것 같아요ㅋ



본족발의 자그마한 양념통을 열어보면, 김치 하나, 새우젓 하나, 쌈장 하나 이렇게 들어있는데요. 족발과 함께 먹기에 양도 적당하고 잘 어울립니다 :)



처음에 소주와 먹으려다가 맥주와 먹은건데, 족발과 맥주도 은근히 잘 어울리더라구요. 살짝 느끼하다싶을 때 맥주를 마시니 느끼함이 없어지는 기분이었어요ㅋㅋ



찾아보면 남양주 마석 맛집 이 참 많은데요. 배달 맛집 을 선택할 때는 본족발 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맛도 있어서 나중에 족발을 또 주문해 먹을 때는 여기서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