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끔 숯불 닭갈비가 먹고 싶은 날이면


역곡역에 있는


춘천 숯불 닭갈비에 다녀오고있어요ㅋ


맛도있고 소주 한 잔 하기에 좋은 곳 같아요^^



역곡역 춘천 숯불 닭갈비에는


평소에 줄을 서있을 때도 있고


줄이 없을 때도 있는데


저희가 갔던날은 줄을 서있지는않았지만


저희가 앉을자리 하나 뿐 이었어요ㅋㅋ


가격은 1인분에 11,000원 이에요^^



밑반찬들의 모습이에요^^



숯불을 넣어주시고



판을 올려주셔요ㅋ



초벌구이가 살짝 되어있는


닭갈비를 올려주시는 방식인데


금방 먹을 수 있더라구요ㅋㅋ



올려주신다음 이렇게 숯불에 굽다가


먹기에 알맞은 크기로 잘라주셔요ㅋ



콩나물국도 맛나고^^



요렇게 잘라주셔서



소주와 함께 먹기로 했어요^^



역시 숯불 닭갈비와 함께 마시기에


참 어울리는 소주에요^^



쌈무에다가


닭갈비를 넣어서 먹어도 맛나고



깻잎에 싸먹어도 맛나요ㅋㅋ



요렇게 엄지와 검지에


끼울 수 있는 비닐도 있는데



요렇게 뼈가 있는 닭갈비를


손으로 뜯어먹을 수 있는 도구에요ㅋㅋ



살만 있는 닭갈비를 먹고나면


뼈로된 부분들은


젓가락으로 집어먹기 쉽지가 않은데


요런 것도 준비되어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ㅋㅋ



역곡역에서 그렇게 멀지않은


춘천 숯불 닭갈비의 위치에요


경인문고 바로 옆에 있어요ㅋ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