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부터 주변에서 쥬씨 팔팔핫도그가


유행이라는 소리는 많이 들었는데


저는 이제서야 먹어보게되었어요!


초코바나나주스와 함께 먹어봤던


팔팔핫도그 후기예요^^



팔팔핫도그를 처음으로 먹어봤지만


배달로 주문했던거라서


직접 소스를 뿌리거나 할 수는 없었어요ㅋ



귀여워보이는 팔팔핫도그 모양과 함께


빵 부분이 살짝 보이는 모양으로


배달이 되었어요.



크기가 생각보다 크지는 않았고



설탕이 살짝 보이는 모습이었어요^^



포장지를 찢어보면


위쪽에 설탕이 더 많이 묻어있는 모습이예요.


쥬씨 매장마다 다르게 배달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



4명이서 하나씩 주문을 했는데


토마토케챂이 4개 들어있는 것 보니


한 사람당 하나씩 먹는 모양이었어요^^



오뚜기 토마토케챂을 사용하고 있었어요ㅋ



이렇게 팔팔핫도그 위에다가


토마토케챂을 전부 발라서 먹기로했어요ㅋ



위쪽에는 치즈같은 것이 살짝 들어있어요^^



안쪽에는 소세지가 들어있는 모습은


일반 핫도그와 똑같아요^^



팔팔핫도그는 엄청 맛있지도 엄청 맛없지도않은 그런 맛 이었어요.


크기가 그렇게 크지않아서


초코바나나 주스와 함께 먹으면서


업무시간 중에 잠깐 이야기하기에는 좋았네요^^


2017/03/24 - 쥬씨 초코바나나 주스 먹어봤어요!


초코바나나 주스를 먹어봤던 이야기도 함께 올려요ㅋ


쥬씨 팔팔핫도그를 먹어봤던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