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모스 탱탱 아이클레이 가지고 놀아봤어요!

땡글이가 다니던 어린이집을 갑자기 그만두게 되었는데요. 마지막으로 가던 날에, 선생님께서 선물 하나를 챙겨주시더라구요. 포장지로 포장이 되어있어서 받을 때는 몰랐는데, 집에와서 뜯어보니 아모스 탱탱 아이클레이 였어요 :)



아모스 탱탱 아이클레이 가 어린이집을 다니다가 다른 곳으로 옮기는 아이들에게 일괄적으로 주시는 선물인지, 땡글이가 만들기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일부러 챙겨주신지는 잘 모르겠지만, 땡글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ㅋㅋ



아모스 탱탱 아이클레이 는 이렇게 생겼어요. 총 8가지 색상이 들어있고, 도구세트, 악세사리세트, 사용설명서 가 들어있습니다. 유아놀이 지능 개발부터 치매예방까지 좋다고 해요. 사용해보니 다른 아이클레이에 비해서 탄성이 좋고, 손에 묻지않으면서 가볍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뒤쪽으로 돌려보니 부드럽고 가볍다는 특징이라든지, 색상이 밝고 선명하다든지 하는 특징이 잘 기입되어있습니다. 색상 혼합방법도 간략하게 나와있는데요. 빨강, 노랑, 흰색 을 섞어서 주황색을 만들거나, 노랑색, 녹색을 섞어 연두색을 만드는 등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



총 9개의 통이 들어있는데, 하나는 악세사리를 만들 수 있는 통 입니다.



열쇠고리, 스프링, 머리핀 2개 가 들어있는데요. 저는 다른 제품에서는 이런걸 못봤는데, 아모스 탱탱 아이클레이 에서 처음보는 소품들 이네요. 만들어서 붙이면 되도록 제작되어있습니다.



모형들이나 만드는 방법등이 간략하게 나와있는 사용설명서도 들어있고,



도구 도 4가지가 들어있는데요. 자르는 도구로 사용하기에도 좋고, 동그란 모양을 내거나 톱니모양을 낼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 도구입니다.



사용설명서를 읽어보면 색상 혼합 방법이나, 도구의 사용법이 비교적 자세하게 설명되어있습니다. 설명에 있는 것 처럼, 도구를 사용하면 조금 더 쉽게 아이클레이 를 만들 수 있더라구요 :)



들어있는 색상 중 주황색은 포함이 되어있지않은데요. 설명서를 보고 어떻게 만드는지 본다음에 따라해보면 정말 주황색이 됩니다. 섞이는 과정들을 보면서, 아이와 함께 이야기를 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



저는 아이와 아모스 탱탱 아이클레이 설명서를 보면서, 색들을 섞어가며 이야기해보니, "우와 진짜 색이 변한다" 하며 어찌나 신기해하던지 계속 다른 색을 만들어주고 싶어지더라구요 :)



땡글이가 요즘들어 주황색을 참 좋아하는데요. 처음 만들어보려던 동물이 주황색이 필요하다보니, 열심히 색을 섞어서 만들었습니다 :)



요렇게 동그랗게 만들어서 밑 면은 하얀색으로 씌워줬습니다.



아모스 탱탱 아이클레이 에 나와있는 복어를 따라서 만들어봤는데요. 생각처럼 쉽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땡글이는 잘만든다면서 옆에서 칭찬을 엄청 해주더라구요ㅋㅋ



만들어서 스프링 악세사리에 붙여주고, 같이 말리기로 했네요!



요렇게 놓아두고 하루 정도 지나면 완전히 마르는데요. 실제로 눌러보니 왜 탱탱하다고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땅에 떨어지면 통통 튀길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ㅋㅋ



생각지도않게 아모스 탱탱 아이클레이 를 선물로 받아서 하루동안 잘 가지고 놀았습니다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