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빨간통피자 에서 치즈크러스트 먹어봤어요 :)

땡글이는 거의 밥을 먹는편 이지만, 가끔 특별한 음식을 먹고 싶어할 때가 있는데요. 피자가 갑자기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인천 서구 로 이사온지 얼마안되서 어디가 맛있는지 모르다보니, 배달의 민족 앱에서 사용자 평가를 보고 의지해서 먹는 편 입니다ㅋㅋ



배달의 민족 어플 에서 인천 서구쪽에 피자매장 중 평이 좋아보이는 것을 찾아보다가, 빨간통피자 라는 곳을 선택했는데요. 평도 좋고 피자 가격 도 그렇게 비싸지않아서, 치즈크러스트 를 주문해봤습니다 :)



빨간통피자 에서 치즈크러스트 가 도착하자마자, 땡글이가 피자 상자에 붙어있던 전단지 같은 것을 떼어내기 바빴는데요. 떼어내면서 사진도 촬영하기전에 스크래치가 나버렸네요ㅋㅋ



빨간통피자 메뉴판 과 가격 표 인데요. 프리미엄 슈퍼휠레피자는 L사이즈가 21000원 M사이즈가 18000원 입니다. 치즈크러스트피자 는 L사이즈 18000원, M사이즈 15000원 인데요.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바로 결제를 하면서 보니, 저희 지역은 배달료 1000원이 추가되더라구요.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배달료 까지 한꺼번에 결제가 되면 참 좋을 것 같았어요. 배달료가 아깝다기보다는 현금을 어디선가 찾아야하는게 참 귀찮더라구요ㅋㅋ



저도 많이 먹는편이고 땡글이도 잘 먹는 편이라서 둘이 먹는데도 L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지금보니 스페셜 메뉴도 있고, 세트메뉴도 있어서 여럿이서 먹을 때는 저런 메뉴로 주문해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네요 :)



빨간통피자 치즈크러스트 상자 를 열면서, 땡글이가 자기는 먹지않겠다며 꺼내놓은 테이준 핫소스 입니다. 꺼내면서, "어? 고추장도 들어있네?" 라고했지만, 고추 모양이 보여서 그렇게 생각했는가봐요ㅋㅋ



그 외에도 슬라이스 피클과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빨간통피자 에서 주문한 치즈크러스트 의 모습인데요. 사용평에서 읽었던 것 처럼 치즈가 상당히 듬뿍 들어가있더라구요. 땡글이도 저도 치즈를 참 좋아하는데 이렇게 듬뿍 들어가있어서 마음에 들었네요ㅋㅋ



저희가 주문한 것이 치즈크러스트 라서 다른 토핑보다는 치즈에 집중된 모양이었어요. 위쪽 뿐만아니라 도우에도 치즈가 들어가있어서 참 맛나게 먹을 수 있었네요!



그리고 어떤 곳은 콜라 가격 을 따로 받는 곳도 있는데 이렇게 같이 가져다 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땡글이가 손으로 들고먹기에는 조금 커 보이긴했는데, 바로 가위로 잘라서 접시에 달라고 하더라구요ㅋㅋ



빨간통피자 에서 치즈크러스트 를 처음으로 먹어봤는데요. 이사를 오고나서 피자 말고도 한식, 중식 등 많이 주문해서 먹어봤지만, 배달의 민족 어플의 사용평가 를 참고해서 주문하면 거의 맞는 것 같은 느낌이예요. 이번에도 주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