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럭꿈 해몽 - 길몽 일까? 흉몽 일까?

사람은 일생동안 꿈을 참 많이 꾸기도하고, 다양하게 꾸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트럭꿈 해몽 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내용인지에 따라서 길몽 일 수도 있고, 흉몽 일 수도 있겠는데요. 트럭 은 특히 모양이 다양하다보니 더 다양하게 해석이 되는 것 같습니다. 천천히 읽어보시면서 가장 비슷한 해몽 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1. 물건이 가득차있는 트럭꿈

이 꿈은 이동수와 관련이 있는 꿈 으로 해몽할 수 있겠습니다. 이사를 하게되거나, 직장을 옮기는 등 이동을 하게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이동을 했을 대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는 길몽 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트럭이 물에 빠지는 꿈

취업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취업을 하게될 꿈 으로 해몽 할 수 있겠습니다. 요즘 취업이 참 어려운 것이 사실인데, 이럴 때 꾸면 참 기분이 좋을 꿈 이겠습니다.



3. 트럭 에서 물건을 내리는 꿈

사업운과 관련이 있는 트럭꿈 입니다. 사업을 하고있는 경우에는 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짐을 암시하며, 사업으로 인해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될 길몽 으로 해몽 할 수 있겠습니다.



4. 트럭이 고장나는 꿈

현재 자신이 하고있는 일에 방해하는 사람이나 장애가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일을 하면서 진행이 순조롭지 못할 흉몽 으로 해몽 하는 경우가 많으니, 조금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움직이면 좋겠습니다.



5. 물건을 트럭에 싣고있는 꿈

그 동안 해왔던 일을 정리하고, 새로운 프로젝트나 일을 하게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6. 텅빈 트럭이 나를 향해 오는 꿈

지금까지 열심히 해왔던 일이 허무한 결과를 가져오게 될 꿈 으로 알려져있습니다.



7. 트럭에 있던 물건을 밖으로 버리는 꿈

곡물, 소금, 나뭇잎 등 어떤 물건이 가득 차있는 꿈은 길몽 으로 해몽 할 수 있는데요. 반대로 이런 물건들을 밖으로 버리는 꿈은 흉몽 으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 재물운에 관련이 있는 꿈 으로, 큰 돈을 써야할 때는 신중하게 알아보신 후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트럭꿈 해몽 을 해봤는데요. 트럭이 등장하면 보통은 길몽 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흉몽이라고해도 너무 기죽어서 하루를 보내기보다는, 조금 더 신중하게 생각하며 행동을 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