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지난밤에 촛불꿈 을 꿨는데요. 평소에 다른 꿈들을 많이 꿔봤지만, 이런 꿈은 처음 꿔본 것 같습니다. 신기한 꿈 일수록, 길몽일지 흉몽일지 궁금해서 더 알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촛불꿈 해몽 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불과 관련된 꿈 이기 때문에, 길몽 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다만, 꿈이란 것이 상황에 따라 정말 다르게 나올 수 있기때문에, 길몽일지 흉몽일지는 천천히 읽어보시고 가장 비슷한 상황을 생각해보며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집안에서 촛불을 여러 개 켜놓은 꿈

재물운과 관련이 있는 꿈 으로 알려져있어 길몽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특히 집안에 경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며, 재물, 재산 등이 불어나게 될 횡재수가 있습니다. 그동안 오랫동안 바래오던 것이 있다면, 소원성취를 하게될 촛불꿈 입니다.


스스로 초에 불을 켜는 꿈

직업이나 학업에서 좋은 일을 거두게됨을 의미합니다.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하며, 만족을 얻게 될 길몽 으로 해몽 할 수 있겠습니다.



촛불 을 보고있는 꿈

횡재수와 관련이 있는 꿈 입니다. 하는일 마다 순조롭게 일이 잘풀리는 꿈 으로 해몽해볼 수 있겠습니다. 이 촛불꿈 은, 귀인 을 만나게될 꿈으로 해몽 하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요. 혹시나 이성을 찾고있는 꿈 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꿈 이며, 학업을 처음 시작하는 경우에는 좋은 친구를 만나게 될 것이라고 해석할 수도 있겠습니다.



또, 입사한지 얼마되지않았거나, 처음 사업을 시작한다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는 꿈 이니 만나게되는 지인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불을 켜놓고 기도하는 촛불꿈

재물운과 관련이 있는 꿈 으로 해몽 해볼 수 있겠습니다. 물질적으로 만족할만한 상황이 오게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현재 물질적으로 여유롭게 생활하고있다면, 현재 스스로 만족한 삶을 살고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 이기도 합니다.


제사상에 촛불이 밝혀져있는 꿈

제사상 이라고해서 흉몽이 아닐까 고민하시는 분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겠습니다. 모든 일이 손쉽게 이루어질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불이 타오르다가 꺼지는 촛불꿈

보통은 불이 켜있으면 길몽 으로 해몽 하는 경우가 많고, 잘 타던 불이 꺼지면 흉몽 으로 해몽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도 마찬가지로,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무산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당분간은 어떤 일을 함에 있어 조금 더 신중하게 처리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촛불 이 빠르게 불타오르는 꿈

좋은 일이 생겨나게 될 길몽 입니다. 학업이나 업무를 하게된다면 일이 순조롭고 빠르게 진행되어, 더 빠르게 좋은소식을 듣게된다고 해몽 할 수 있겠습니다.



촛불을 들고있는 꿈

꿈 에는 길몽이나 흉몽을 암시해주는 경우도 많고, 사람의 심리가 반영되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 경우에는 심리를 반영하는 꿈 으로 해몽 할 수 있겠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꿈 으로,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이 멀리 있다면, 그로인해 애틋함 을 느끼고 있음을 심리적으로 반영하는 꿈 으로 볼 수 있습니다.



어두운 방이나 지하실, 동굴 등 어두운 곳을 촛불 로 살피는 꿈

어두운 곳을 밝히는 것은, 뭔가 새로운 것을 발견하거나 비밀을 알게됨 을 의미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촛불 잔치로 분위기가 좋은 꿈

횡재수와 관련있는 꿈 입니다. 좋은 일이 생기게되어, 재물과 재산이 상승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 으로 해몽 할 수 있겠습니다.


굉장히 어두운 장소에서 촛불만 빨갛게 보이는 꿈

재물운과 애정운에 관련이 되어있는 꿈 입니다. 재물이나 재산이 늘어날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는 길몽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촛불 을 들고 이동하는 것을 보는 꿈

어딘가를 향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촛불 을 들고 이동하는 것을 보고있거나 함께 이동하고 있는 꿈은, 생활패턴에서 뭔가 변화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변화를 걱정하실 것은 없고, 변화에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천천히 생각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여러가지 상황별로 촛불꿈 해몽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해몽 에 따라서 길몽이나 흉몽 으로 나눠볼 수 있겠지만, 너무 맹신하는 자세는 좋지않겠습니다. 길몽이라면 더 기분좋은 하루를 보내시면되고, 흉몽이라면 조금 더 신중한 자세로 생활해야겠다고 생각하시는 정도로만 여겨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