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제 10월도 거의 지나갔으니, 2017년도 11월과 12월 2개월 밖에 남지않았네요. 올해도 시간이 엄청 빠르게 지나간 것 같은데, 특별히 이룬것은 없는것같은 느낌입니다. 오늘은 개띠랑잘맞는띠 및 상극 인 띠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연인관계뿐만아니라 직장이나 학교 등에서도 그사람과 특별히 잘맞는, 또는 안맞는 이유가 띠의 관계는 아닐까 생각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내와의 궁합도 시험삼아 알아봤는데, 개띠 와 쥐띠 의 궁 도 전혀 맞지않으면 '띠별로 맞춰보는건 별로 안맞는구나' 했을텐데, 비슷하게 맞는 것 같아서 신뢰도가 올라갔습니다. 2018년도는 황금개띠의 해라고해서 괜히 더 기대되기도하고 기분이 좋아졌네요ㅋㅋ



개띠의 성격은 어떨까?

개띠랑잘맞는띠 를 알아보기 전에, 대체적인 성격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띠는 대체적으로 충직하고 믿음이 강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또, 무언가 개척하고 개발하려는 심리가 강하고, 구설에 휘말리는 경우가 많아서, 언행을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추진력이 약하고, 적응을 빠르게 해내지못하는 약점이 있고, 경제적으로 관심이 높은편입니다. 독립정신 또한 강한편이라서 자립을 추구하는 유형이며, 임기응변에 능하고 언변이 뛰어난편 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평소에는 온화해보이지만, 잔인하기 시작하면 끝까지 잔인한 태도를 유지한다고 하며, 애정표현을 할 때는 화려하지는않지만, 솔직담백하게 표현할줄 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개띠랑잘맞는띠 중 첫번째 띠는 말띠 입니다. 말띠는 보통 유머감각이 뛰어나고 말솜씨가 좋은 편 이라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분위기를 잘 띄울뿐만아니라 현명하게 일처리도 잘 하는 타입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말띠의 성격을 가지고있는 사람들은 사회생활도 잘하기 마련인데요. 이런 사람들이 개띠와 만나게되면, 서로 신뢰가 잘 쌓이기 때문에, 서로 믿고 어떤 일을 추진하는데에 궁합또한 잘 맞는다고 합니다. 이성으로 만나든, 학교나 사회에서 만나든 궁합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개띠랑잘맞는띠 두 번째는 바로 토끼띠 입니다. 토끼띠와 개띠는 서로 비슷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서로에게 끌리기도 쉽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또, 토끼띠와 개띠는 서로 비슷하다는 것을 느끼기에 쉽고, 그만큼 서로에게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를 알게되어, 그 부족한 점을 채워주는 관계가 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호랑이띠도 개띠랑잘맞는띠 로 알려져있습니다. 호랑이띠와 개띠의 공통점을 살펴보면, 활동적이라는 것과, 인내심을 가지고 잘 참는 공통점이 있는데요. 이러한 공통점 덕분에 궁합이 좋은편이며, 호랑이띠가 욱하는 경향이 있을 때, 개띠가 있으면 잠시 이야기를 하면서 이성적으로 생각할 수 있게끔 조언을 해주기도합니다.



또, 호랑이띠 는 개띠의 약점이 되는 성격 중 하나인 추진력을 보완해줄 수 있는 띠 이기도 하기때문에, 개띠랑잘맞는띠 로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럼 상극 인 띠를 바로 알아볼까요?



개띠랑 상극 인 띠 중 하나는 용띠 입니다. 용띠와 개띠는 자존심이 강하다는 특성이 있다보니, 서로 굽히지않아 서로 방해를 하는 사이로 발전하기 쉬운데요. 현실적인 성격을 가진 개띠와, 이상적인 성격을 가지고있는 용띠는 충돌을 하기도 쉽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지금까지 개띠랑잘맞는띠 및 상극 인 띠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상극띠 라고해도 연인이나 부부관계를 순조롭게 이어가는 분들도 많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띠 궁합을 맹신하기보다는, 이런 띠의 성격이 이럴 수 있으니 이해해보자는 생각으로 가볍게 읽어보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