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항상 잘 맞는 사람만 만난다면 좋겠지만, 살아가면서 그렇게 잘 맞는 사람만 만나기는 쉽지않은 것 같습니다. 친구나 연인 뿐만아니라, 사회생활을 하면서도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되다보니, 맞지않는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너무 맞지않는 사람을 만났다면 혹시 상극인 띠가 아닌지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17년도 하단기에 접어들어, 벌써 10월 중순이 되어가는 시점인데요. 오늘은 돼지띠와잘맞는띠 와 함께, 2017년 10월 돼지띠운세 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돼지띠는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 중 마지막에 있는, 해 에 해당하는데요. 1947년생, 1959년생, 1971년생, 1983년생, 1995년생, 2007년생 이 돼지띠에 해당합니다. 우리나라 나이로는 71세, 59세, 47세, 35세, 23세, 11세 이니, 돼지띠와잘맞는띠 를 확인하시기전에, 실제 띠가 맞는지 확인이 먼저 필요하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띠를 기입하는 경우가 흔하지는않기때문에, 가끔 자신의 띠를 잘 못 알고있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



돼지띠의 성격은 어떨까?

돼지띠는 전반적으로 침착하고 이해심이 많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정직하고 솔직한 성격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단순해보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해심도 많고 침착한 성격을 가지고 있고, 일을 처리해나갈 때도 정직하고 솔직한 성격탓에 원칙을 따져서 일을 처리하는 경우가 많겠습니다. 생각이 깊고 영리하지만, 단호함이 부족하다는 것이 때로는 결점이 될 수 있겠습니다.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풍부하여, 예술가로 발전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돼지띠와잘맞는띠 는 어떤 띠가 있을까?

첫 번째로는 양띠가 있습니다. 서로간에 이해심이 풍부하여 조화를 잘 이룰 수 있기때문에, 결혼, 연애 등에도 잘 맞을 수 있겠습니다. 결혼의 배우자나, 연애를 할 상대방으로써 뿐만아니라, 직장동료나 친구로써도 좋은 인연이 될 수 있겠습니다.



두 번째로는 토끼띠가 돼지띠와잘맞는띠 중 하나입니다. 한가지 목표가 생기고나면, 이 목표를 이루기위해서, 함께 협심하여 어려움이 있어도 해결해나갈 수 있는 궁합 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목표를 이뤄가면서 의견이 잘 맞는 경우가 많아서, 일을 진행하며 큰 갈등이 없이 성공적인 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업파트너 로서 굉장히 좋은 궁합 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다음으로 돼지띠와잘맞는띠 는 호랑이띠 가 있습니다. 서로 마음이 잘 통하고, 보통은 관심사가 비슷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관심사가 비슷하다보니, 서로가 크게 신경쓰지않더라도 조화를 잘 이루게되어 행복을 느끼게되는 띠 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양띠와 마찬가지로, 결혼, 연애, 직장동료, 친구 등 여러방면에서 만나게 되면 좋은 관계입니다.



돼지띠와잘맞는띠 가 있는 반면, 상극인 띠도 있습니다. 상극인 띠는 바로 뱀띠 인데요. 적대관계에 있다고 할 만큼 맞지않는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돼지띠와 뱀띠가 함께하면, 지속적으로 갈등이 생기고, 갈등이 생길 때 마다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지못하는 악순환이 발생합니다. 의사소통 또한 잘 되지않다보니, 조화를 이루지못하는 관계입니다.



2017년 10월 돼지띠운세 는?

10월은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피곤하게 느낄 수 있는 시기입니다. 그 원인이 자신에게 있다는 것 때문에 더 힘들 수 있지만, 그 해답 역시 자신에게 있음을 인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능하면 논리적이고 직설적인 말투는 삼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돼지띠의 특성상 맺고 끊음이 쉽지않은 성격이지만, 2017년 10월 만큼은 정확하게 하는 것이 좋고, 계산 또한 철저하게 하시기를 바랍니다. 여기서 계산이란, 단순히 숫자를 계산하는 일 뿐만아니라,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도 계산이 철저하게 진행되어야할 시기라는 것을 생각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해심이 많아 양보를 하게되는 경우가 많이 있겠지만, 꼭 챙겨야할 것은 챙겨야하겠습니다. 특히 이성문제에서 시련이 있을 수 있으니, 감성적인 판단보다는 이성적인 판단을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어느때보다 인내가 필요한 시기이고, 단기간에 무언가 이루려는 생각보다는 장기적으로 행운이 따르게되니 일이 잘 풀리지않는다고해도 너무 실망하실 필요는 없겠습니다.

지금까지 돼지띠와잘맞는띠 및 10월 돼지띠운세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위 내용을 너무 맹신하여 사람들과 선을 긋거나하는 행동은 좋지않겠습니다. 참고만 하시는 정도로, 좋은 궁합의 사람들을 만나게되어 기분이 좋은 정도로 생활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