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꿈이 다 그렇지만, 강물꿈 도 개개인에 따라서 상황이 거의 다른데요. 보통은 길몽 인 경우에는 꿈을 꾸고나서 기분이 상쾌하고 좋은 경우가 많고, 흉몽 인 경우에는 꿈을 꾸고나서 뭔가 찜찜한 기분이 남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기분이 남았는지 곰곰히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강물꿈 을 길몽 일지, 흉몽 일지, 상황별로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황이 여러가지로 분류되어있기는하지만, 개개인에 따라 상황이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황이 정확히 일치하지않더라도 가장 비슷한 부분을 찾아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이 넘치는 강물꿈

명예운 이나 재물운과 관계가 있는 꿈 으로 해몽해볼 수 있습니다. 깜짝놀랄만한 성과를 거두거나, 재물을 얻을 것을 암시하는 길몽 입니다.


강물 이 거꾸로 흘러가는 꿈

자연의 이치에 맞지않는 꿈은 흉몽 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 역시 올바르게 흘러가지않고 거꾸로 흘러가는 꿈 이므로 좋은 꿈은 아닙니다. 자신이 하고있는 일 이나, 할 말에 대해서 지인에게 공격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으로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맑은 강물꿈

자신이 하고있는 업무나, 학업 등에 대해 만족을 느끼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혹시,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있다면 특히 좋은 꿈 으로 해몽할 수 있겠습니다.


강물 위를 걸어가는 꿈

어떤 무리를 이끌어가게될 꿈 입니다. 무리를 이끌면서, 올바른 길을 선택하게됨을 암시하는 길몽 입니다.


강에서 낚시를 해서 물고기를 잡는 꿈

애정운과 사업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거나, 부부관계가 좋아짐을 암시하며, 사업을 하거나 투자를 하여, 이익이 커지게됨을 암시하는 길몽 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의 크기에 따라, 운이 상승하는 크기가 커진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또, 태몽일 수 있습니다. 물에서 동물이 나와 내가 잡는 꿈은 태몽의 종류 중 하나입니다. 주위에 좋은 소식이 있는지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물에서 황금을 건지는 꿈

금과 관련된 꿈은 재물운과 관련이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강물에서 황금을 건지는 꿈 또한 재물운이 상승함을 암시하는 길몽 입니다. 뜻밖의 횡재로 인해서, 돈과 재물이 생기고, 하는일이 잘 풀리게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금이 아니라, 은이나 보석 등 보물을 건지는 꿈도 비슷한 꿈 으로 해몽 하시면 되겠습니다.


깨끗한 강물에 씼었지만 몸이 더러워진 꿈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이뤄지지않는 꿈 으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일을 함에 있어서, 방해하는 요소가 있는지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물에 꽃이 떠내려가는 꿈

꽃이 떠내려와서 나에게 오는 꿈은 길몽 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는 꿈 으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기혼자의 경우에는, 부부관계가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비슷한 맥락으로, 꽃이 떠내려가는꿈은 사랑이 떠나감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 뭔가 혼자하게될 수 있는 꿈 입니다. 집에서 독립을 하게되거나, 혼자서 여행을 가게되는 등의 일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잔잔하던 강물이 급류로 변하는 꿈

집이나 학교, 회사 등이 어수선한 상태가 되거나, 꼭 하지않아도될 고생이 생김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일을 하게될 때, 조금 더 신중하게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물 을 뛰어넘는 꿈

지금까지 해오던 일 이나, 앞으로 시작할 일이 잘 풀리고, 순조롭게 진행됨을 암시하는 길몽 입니다.


강물 에 떠내려가다 누군가에게 구조되는 꿈

건강이 나빴다면 건강을 되찾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또는, 잘 풀리지않던 일에 도움을 줄만한 귀인이 나타나게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흐르는 강물꿈

아무 일도 일어나지않고, 흐르는 강물을 보고있는 꿈은, 큰 탈 없이 순탄하게 문제가 해결될 꿈 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강물에 시체가 떠내려가는 꿈

현실에서 만나게되면 정말 무서운 일 이겠지만, 길몽 중 하나입니다. 재물운과 관련이 있는 꿈 으로, 부유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강을 따라 수영을 하는 꿈

사업운과 명예운이 상승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사업을 하고있다면, 사업이 번창할 것임을 암시하며, 업무에서 능력을 보일 수 있게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얼어버린 강물 을 건너가는 꿈

어려운 일을 해내게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처음에는 어렵게 시작했으나, 하다보면 일이 쉽게 풀리게되는 길몽 입니다. 얼어버린 강물을 건너다가 빠지거나, 얼었던 강물이 깨져 건너지 못하게 되는 등의 꿈은 일의 진행이 순조롭지 못하게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몽 할 수 있겠습니다.


여기까지 여러가지 상황별 강물꿈 을 정리해봤는데요. 상황에 따라서 해석이 참 다르게 되는 것 같습니다. 길몽 이라고해서 너무 섣부른 투자를 한다거나, 흉몽 이라고해서 집안에만 있는 등 너무 깊게 빠져드는 것은 좋지않은 것 같습니다. 길몽이라면 하루를 기분좋게, 흉몽이라면 조금 신중하게 생활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