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자와 여자의 궁합에 대해서는 한 번 확인을 했어도 항상 궁금해서 다시해보는 것이 사실인데요. 오늘은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이름궁합테스트 를 무료로 설치없이 할 수 있는 곳 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점 잘보는 집 을 찾아가서 보는 것도 방법이 되기는 하겠지만 번거로운데다가 돈이 들이들고, 찾아가려면 날짜를 잡고 가야해서, 가보는 것이 쉽지않다보니, 이런 인터넷 점 을 한번쯤 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재미로 보기는 했지만, 인터넷 점 이라도 지금 행복하게 가정을 꾸리고 있는 아내와 해보니 맞는 부분이 많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름궁합테스트 는 상대방의 이름만 알고있으면되니 해보기가 어렵지도않아서 좋았어요 :)



우선은, 이름궁합테스트 를 할 수 있는 사이트로 들어가주셔야하는데요. 무료이며, 로그인도 필요없고, 설치도 필요없이, 간단히 해볼 수 있는 곳과 방법 을 바로 안내해드립니다.



포털사이트의 검색창에 네이트운세 를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바로 나오실텐데요. http://fortune.nate.com 을 직접 주소입력창에 입력을 하고 들어가주셔도 됩니다.



네이트 운세에 들어가보시면 검색창 바로 밑에, 운세홈, 신년운세, 월간운세, 평생사주, 평생궁합, 타로/점성, 꿈해몽, 무료운세 등 항목이 보이실텐데요. 그 중 가장 끝에있는 무료운세 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오른쪽 로그인 창이 신경쓰이기는 하지만, 이름궁합테스트 는 로그인을 안해주셔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료운세 로 들어가보시면, 오늘의 띠별운세 가 선택이 되어있을텐데요. 사랑 파트에서 성명궁합 이라는 것이 보이실 것 입니다. 이 성명궁합 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성명궁합을 선택하시면, 아래쪽에 본인이름과 상대이름을 선택할 수 있도록 바로 나옵니다. 연인 및 부부궁합 을 확인할 수도 있지만, 친구, 사업파트너, 직장상사, 직장부하, 고부궁합 등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아내와 한 번 해서 확인해봤습니다.



앞쪽 네모칸에는 성을 넣고, 뒤쪽 네모칸에는 이름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본인과 상대방의 이름을 입력해주시면 되는데요. 



이름만 넣고나서 동의 부분에 체크를 하고, 연인, 부부궁합 버튼만 클릭하면 이름궁합테스트 를 해볼 수 있습니다. 체크를 하기전에 조금 망설이기는 했는데요. 생각해보니 로그인도 하지않은 상태였고, 궁합 내용을 할 때까지 전화번호 같은 것도 입력하는 곳이 없었기 때문에, 수집할 것이 크게 없을 것 같아서 해봤습니다 :)



저와 아내의 결과는 85점 이었습니다. 무료 이름궁합테스트 라고해도, 굉장히 자세하게 풀이가 되어있어서 놀랐습니다.



인터넷 점 이고, 무료 라고해서 별 기대를 하지않고 해봤는데요. 점수만 덜렁 나오는 것이 아니라, 성씨 오행 내면궁합, 외형궁합 등 이 자세하게 나오고 있었고, 외형궁합 밑으로는 연인관계, 건강과 자녀관계 등 항목이 더 나와있습니다. 저희는 상호간에 충돌없이 오래오래 친하게 지낼 수 있는 궁합이고, 서로간에 손해를 가져다주지않는 인연이라고 하네요. 나쁘지도 않은데 크게 좋지도않으면서 오랫동안 손해를 가져다주지않는다니 좋은 인연이 아닐까싶어요 :)

모든 궁합이 다 그렇듯이, 너무 깊게 빠져드는 것은 좋지않겠지만, 참고삼아서 재미로 보는 것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안내해드린 이름궁합테스트 를 통해서 모두 바라시는 결과가 확인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