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벌레 는 평소에 생활을 하다가 만나게되면 참 징그럽습니다. 꿈에서 나타나도 징그럽기는 마찬가지인데요. 꿈 해몽 측면에서, 종류별, 상황별로 벌레물리는 꿈 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벌레를 싫어하다보니, 물리는 꿈 이거나, 잡는 꿈, 죽이는 꿈 등 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상황별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벌레물리는 꿈 을 꿨을 때, 그 벌레가 해충인지, 곤충인지에 따라서 차이가 있기는하지만, 벌레에게 물린다는 상황이 좋은 경우가 아닌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 이기 때문에, 벌레물리는 꿈 해몽 도 좋은 해석이 되기는 힘듭니다. 상황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지는 경우가 있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고 가장 비슷한 상황이 무엇일지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벌레물리는 꿈

꿈에서 벌레에게 물린다면, 전반적으로 운이 하강함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스트레스를 받거나, 평소에 가지고 있던 컴플렉스로 인해서,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꿈 으로 풀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인관계 측면에서 보면 작은 문제들이 발생하거나, 그 문제들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고, 연애중 또는 결혼을 한 상황이라면 연인이나 배우자와 사소한 문제로 다툼이 벌어질 수 있겠습니다. 금전운 측면에서 보면 불필요한 지출들이 발생하는 등 일, 대인관계 등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처음보는 벌레 에게 물리는 꿈

위에서 말씀드린 벌레물리는 꿈 해몽 이 정리된 부분에서, 벌레의 크기에 따라 그 정도가 달라진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벌레가 크면 클 수록 더 크게 운이 하강함을 암시합니다.


벌레가 울고있는 꿈

이 꿈은 무언가를 암시한다기보다는 심몽에 가까운 꿈 입니다. 몸이나 마음이 지쳐있거나, 우울함이 생겼을 때 꾸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베짱이나 귀뚜라미 등 평소에 많이 우는 곤충이나 벌레가 나와 울고있는 경우에도, 해몽 이 같습니다. 휴식이 필요할 때인 만큼, 스트레스를 푸는 것에 집중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퀴벌레, 모기, 파리 등 해충에게 물리는 꿈

벌레 중 해충의 경우에는, 방해물이나 방해하는 사람 등을 의미한다고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리지않고 보기만해도 마음이 어지러워질만한 일이 생기거나, 어려움이 생겨 곤란함을 겪게될 것을 암시합니다. 벌래 중 해충에게 물리는 꿈 이었다면, 더 주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벌레를 잡아, 피가나는 꿈

벌레에게 물리다가도 벌레를 잡았더니 피가나는 꿈은, 평소에 느끼고있던 어려움이나, 곤란을 겪고있던 일을 극복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몽 할 수 있습니다. 안좋은 기운을 스스로 잡은 것 으로 볼 수 있어, 길몽이라고 생각하셔도 되겠습니다.



지네에게 물리는 꿈

지네는 길거리에서 만나면 참 징그럽고 무서운데요. 한방약재로도 쓰일만큼 우리 몸에 기운을 주는 생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지네에게 물리는 꿈의 경우에는, 건강이 나쁜 사람이 이 꿈을 꾸게되면, 건강의 회복을 암시한하는 것 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또, 건강이 나쁘지않더라도, 지네에게 물리는 꿈 을 꾸면, 좋은기운이 자신에게 생길 것 임을 암시하고있는데요. 건강운 뿐 아니라, 재물운, 명예운에도 좋은 기운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 으로, 길몽에 해당하겠습니다. 


벌레를 잡아 죽이는 꿈

벌레의 크기에 따라 안좋은 일의 정도를 나타내는 것 처럼, 큰 벌레를 잡을 수록 좋은 길몽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크기와 비슷하게, 벌레의 양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는데요. 벌레떼를 수도없이 죽이는 꿈을 꾸는 경우도 대인관계, 금전운 등 좋은 기운이 상승하는 좋은 꿈 중 하나입니다.



지금까지 벌레물리는 꿈 에 대해서 정리해봤는데요. 보통 꿈을 꾸고났을 때 길몽의 경우에는 기분나쁜일이 나온 꿈 인데도 기분이 좋은 경우가 많고, 흉몽의 경우에는 전혀 기분나쁠일이 아닌데 기분이 나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벌레물린 꿈 이 흉몽이라고 하여, 하루를 너무 안좋은 쪽으로만 생각하며 보내지마시고, 조금 주의하며 생활하시면 크게 문제는 없을 것 이라 생각하며, 조금 더 주의하며 하루를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