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병원 이라는 곳이 아플 때 가거나 문병을 가는 장소 이다보니, 병원꿈 을 꾸고나면 기분도 나빠지고 심란해질 수 있는데요. 꿈 해몽 측면에서 보면, 생각만큼 나쁘지않은 길몽일 수 있습니다.



다만, 해몽 이라는 것이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 많이 달라질 수 있어, 정확히 상황이 일치하지않을 수 있습니다. 천천히 읽어보시면서, 가장 비슷한 꿈을 생각해보시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병원꿈 해몽 에 대해서 상황별로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병원 에서 진료를 받는 꿈

의사에게 아픈 곳이 있어서 여기저기 진료를 받는 꿈은 대인관계와 관련이 있는 꿈 으로 해몽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운이 좋아짐을 암시하는 길몽 으로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본인이 병원에 입원하는 꿈

이 꿈은 무언가를 암시한다기보다는 심몽으로 해몽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 현재 상태에서 회사나 학교, 집안일 등이 힘들어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는 생각이 무의식중에 꿈에 표현된 것 일 수 있습니다. 현재의 자기위치나, 자기가족 또는, 가까운 지인이나 그들을 상징하는 물건들이 함께 나오는 경우가 많으니, 꿈을 잘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닫혀있는 병원 의 문을 두드리는 꿈

누군가에게 평가를 받게 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직장 상사에게 현재 업문에 대한 평가를 받게될 수 있고, 학생이라면 선생님이나 교수님께 평가를 받게될 수 있습니다. 언제 평가를 받게될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신중한 모습을 보여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술받다가 죽는 꿈

병원꿈 을 꾸고나면 기분이 굉장히 나쁘고 싱숭생숭 할 수 있는데요. 풀이를 해보면 재물운과 관련이 있는 길몽 으로 해몽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땅이나 집 같은 부동산과 관련된 기분좋은 소식을 듣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으로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주사 맞는 꿈

윗 사람으로 부터 일을 떠맡게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윗사람에게 조금 더 바빠보이는 모습을 비추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의사나 간호사가 간호를 해주는 병원꿈

주변의 친구, 지인, 가족들의 도움을 받게될 일이 생기게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나이 많은 의사와 상담을 하는 꿈

대인관계와 관련이 있는 꿈 입니다.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몽 해 볼 수 있습니다.



약을 처방받는 꿈

현재 추진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생겨 해결책을 찾으러 다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약을 먹고 아픈 곳이 낫는 꿈

합격운에 관련이 있는 꿈 입니다. 시험에 합격하거나,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승진을 하게되는 등 좋은일이 생길 꿈 으로 해몽 할 수 있습니다.



수술을 받는데 통증이 전혀 없는 병원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막힘없이 진행될 것 임을 암시하는 길몽 으로 해몽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병원에서 진료를 받기전에 진료카드를 받는 등 순서를 기다리는 꿈

자신의 일거리가 늘어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혹시 취업전의 상황에서 이 꿈을 꾸었다면, 취직이 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부모님이나 가족이 입원하고 있는 꿈

이 꿈 또한, 무언가를 암시한다기보다는 심몽 으로 해몽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이 해야할 역할에 대해 걱정이 되거나, 부담스러움을 느끼고 있음을 무의식 중에 나타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상황에서 부담스러운 일은 없는지 생각해보시고, 주위에 도움을 요청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여기까지 병원꿈 해몽 을 상황별로 나눠서 12가지로 정리를 해봤는데요. 상황이 다양한 만큼 길몽도 있고 흉몽인 경우도 있었습니다. 다만, 꿈을 맹신하여 하루를 보내시는 것은 좋을 것이 없으니, 일상생활에 주지않을만큼만 참고하여 지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