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른들에게 들어보면, 꿈에서 불이 등장하는 경우에는 길몽인 경우가 많다고 하셨는데요. 화재꿈 도 종류가 많이 있다보니, 길몽이더라도 조금은 다르게 풀이되는 상황이 많습니다.



오늘은 화재꿈 풀이 를 상황별 로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들은 생각만큼이나 꿈도 제각각 이다보니, 자신의 꿈을 되짚어 보시면서 완벽하게 일치하지는 않더라도 가장 비슷한 꿈의 풀이 를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불이 힘차게 타고있는 화재꿈

꿈에서 힘차다는 것을 느낄 정도로 강해보였다는 것은, 좋은 에너지를 나눌 수 있다는 것 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좋은 에너지를 나눠줄 수 있다보니, 사람들과의 관계가 원만해지는 것은 물론이고,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 사이에서도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게 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물운과도 관계가 있는 꿈 으로, 경제적으로 조금 더 풍족해지고, 행운이 따른다른 의미로 풀이 해볼 수 있겠습니다.


본인이 불을 끄고있는 꿈

불이 나오면 좋다고 알고는 있었는데, 본인이 꺼버렸다고해서 실망할 것은 없습니다. 불을 끄고 수습을 한다는 것은 본인의 기운이 좋아지고 있음을 암시하고있다고 풀이 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가지고있었던 고민이 있었다면, 해결이 될 조짐이 보이게 될 것으로 해몽할 수 있고, 잘못된 일들이 있었다면 자리를 잡아가게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불이 이웃집에서 우리집으로 옮겨지는 화재꿈

처음에 우리집은 괜찮았지만, 이웃집에서 불이 나면서 우리집으로 옮겨지는 꿈 은, 재물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본인이 아닌 다른사람으로 인해서 재물을 얻게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길거리에 불이난 것을 보고있는 꿈

명예운 및 재물운과 관련이 있는 꿈 입니다. 지금까지 달성하고자 했던 일이 있다면, 달성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으로 풀이해 볼 수 있겠습니다. 그로인해 재물이 생길 수 있고, 명성이 높아지게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전기제품을 사용하다가 불이 나는 꿈

현재 하고있던 일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얻게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옷이 불에 타는 꿈

진행하고 있던 일과,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잠을 자는데 이불에 불이 붙어있는 꿈

재물운과 관련이 있는 꿈 으로,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하늘에서 불덩어리가 내리는 꿈

지금 하고있던 일이 변경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나 사업을 하게될 수 있으니, 시작을 할 때에는, 신중한 태도를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 집이 활활 타는 꿈

추진하던 일이나 사업 등이 크게 발전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집이 다 타버리고, 재만 남은것은 풀이가 조금 다릅니다. 한 때 에는 잘 되던 사업이나 일이, 점점 쇠퇴하게 됨을 의미가 담겨져있는 꿈이니, 매사에 정확히 확인하는 습관을 길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람이 불어서 불길이 강해지는 꿈

현재 흘러가는 상황이나 조건이 본인이 생각한 뜻대로 흘러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풀이 할 수 있겠습니다.



자신이 불에 타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생각하면 무서운 상황인데요. 이 화재꿈 은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일과는 다른, 새로운 일이나 사업을 하게되어, 큰 성공을 거두게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건물이 폭발하여 불이 나는 꿈

현재 상황에서 고민거리였던 일들이 깜끔하게 해결되고,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릴 것 임을 암시하는 길몽 입니다.



산에 불이 나는 화재꿈

이 꿈은 길몽일 수도, 흉몽일 수도 있는 꿈 입니다. 길몽인 경우, 자신이 속한 큰 집단에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여기서 큰 집단이란, 사회적 국가적으로 속한 집단을 의미합니다. 우리나라, 회사, 학교 등이 그 집단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흉몽인 경우, 자신이 속해있는 집단이 실제로 큰 화재가 일어남을 암시하는 꿈 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하려고 하는 일들에 대한 추진력이 더욱 강해짐을 암시하는 꿈 으로 풀이 할 수 있습니다. 이 추진력으로 인해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여기까지 화재꿈 풀이 를 상황별로 정리해봤는데요. 꿈은 예로부터 무언가를 암시해주는 것으로 알려져있지만, 꿈이 좋다고하여 적절하지않은 투기나 투자를 해서는 안되겠습니다. 또, 꿈이 나쁘다고하여 너무 의기소침해져서 하루를 보낼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길몽 이라면 기분좋게, 흉몽 이라면 조금 더 신중하게 생활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어 꿈 해몽 상황별 완벽정리!  (0) 2017.09.22
병원꿈 해몽 상황별 총정리  (0) 2017.09.21
까치꿈해몽 상황별 완벽정리!  (0) 2017.09.13
한복꿈 해몽 완벽정리  (0) 2017.09.05
가구꿈해몽 완벽정리!  (0) 2017.09.03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