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어 는 바다에 살고있는 대표적인 연체동물로, 온 몸의 팔다리가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특성을 가진 동물입니다. 문어 꿈 의 경우에는, 건강에 대한 암시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여기저기에 잘 달라붙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 동물이기 때문에, 시험, 자격증, 승진 등의 상징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꿈 해몽 에서도 이런 부분이 많이 보이는데요.



연체동물 이라는 특성 때문에, 낙지나 오징어 가 나오는 꿈도 문어 꿈 과 비슷하게 해몽 해주시면 되기 때문에, 연체동물이긴 했는데 어떤 동물인지 기억이 나지않으신다면, 정확히 어떤 동물인지는 고민하지않으셔도 되겠습니다. 



여러가지 상황에 대해 정리를 했으니, 문어 이 아래의 상황과 정확히 일치하지않더라도 가장 비슷한 상황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시면서, 길몽인지 흉몽인지 천천히 읽어보시며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좋은 꿈은, 깨어나서도 선명하게 기억되고, 기분이 나쁘지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문어를 잡는 꿈

재물운 및 명예운에 관련이 있는 길몽입니다. 큰 재물이 들어오고, 명예또한 상승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 할 수 있습니다. 또, 큰 문어를 잡는 꿈은 태몽으로 풀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본인이나 주위 가족, 지인 중에 임신 소식이 있는지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잡는 꿈이 좋은만큼, 잡으려다 놓치는 경우에는, 좋은 기회를 놓친다는 의미로 생각해보실 수 있습니다.



문어 말리는 꿈

명예운과 재물운이 좋아짐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몽 할 수 있습니다. 혹시 사업을 하고 있다면, 상품이나 업적이 널리 알려지게되며, 그로 인해서 재물과 명예를 획득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높이 뛰어오르는 문어를 보는 꿈

합격운과 관련이 있는 길몽 으로 해몽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합격, 자격증 취득, 승진 등 의 기회가 올 수 있으니, 신중하게 그 기회를 잡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문어를 먹는 꿈

돈과 사람의 마음을 잃는 꿈 입니다. 지인으로 부터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몽 할 수 있습니다. 믿고 있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으니, 약속이나 계약을 함에 있어서 조금 더 신중하게 살펴보시고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마리의 문어를 잡는 꿈

현재까지와는 다른 업무나 아이디어를 통해 큰 재물을 얻게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직이나 부서이동 등이 예정되어있다면, 좋은 꿈 이겠습니다.



죽어있는 문어를 구매하는 꿈

이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 중 하나입니다. 건강관리에 유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른 문어를 구매하는 꿈

재물운과 먹을복이 좋아짐을 암시하는 길몽 입니다. 뜻밖의 재물을 얻을 수 있고, 먹을거리가 생기게 된다고 해몽할 수 있습니다.



문어가 높은 곳에 붙어있는 꿈

대인관계의 운이 좋아짐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몽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돕고 이끌어줄 귀인을 만나게 되어, 자신이나 집안에 좋은 소식이 들릴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큰 문어가 내 몸을 휘감는 꿈

합격운이 좋아짐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취업이나, 시험합격, 자격증 취득 등의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수면 위로 문어가 뛰어오르는 꿈

명예운 과 관련이 있는 꿈 입니다. 자신이 높은 지위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몽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문어 꿈 해몽 에 대해서 상황별로 정리를 해봤는데요. 상황에 따라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도 있고, 흉몽으로 해석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길몽이라고 해서 자만하고 투기를 하는 것도 문제가 되겠지만, 흉몽이라고 해서 너무 의기소침하게 생활하는 것도 문제가 될 것 같습니다. 너무 깊이 믿기보다는, 꿈이 좋았다면 기분좋게, 꿈이 나빴다면 조금 더 신중하게 하루를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