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구꿈해몽 을 바로 정리해보기 전에, 가구가 무엇인지 범위부터 살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구 는 실내에 배치되는 생활이나 작업에 쓰이는 모든 것 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종류가 참 다양합니다. 침대, 장롱, 쇼파, 화장대, 커튼, 쿠션 등 집에 있는 가구는 물론이고, 작업대, 벤치, 캐비닛, 사물함, 카운터, 미용의자, 진열대 등 회사 나 매장에 있는 가구 까지 정말 다양한데요.



꿈에서 나온 것이 가구 의 범위에 들어가는지 확인 후에, 해몽 들을 천천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무용 가구도 종류가 물론 많기는 하지만, 보통은 행운이 있는 가정생활 을 암시하는 꿈이 많습니다. 완벽하게 일치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가장 비슷한 내용을 선택하여 읽어보시고 하루를 맞이할 때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새로운 가구들을 들여오는 꿈

일반적으로 재물운에 관련이 있는 꿈 으로, 재산이나 재물이 늘어나게 되어 집안이 번성함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몽 해볼 수 있습니다. 또,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이기도하니, 근래에 만나고 있는 사람을 조금 더 자세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구가 가득 차있는 꿈

학교나 직장생활 또는 결혼 생활에 있어서의 행운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뜻 밖의 도움을 받아,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꿈 을 암시합니다.



새 침대를 들여오는 꿈

일반적으로 업운과 결혼운에 관련이 있는 꿈으로 해몽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업을 시작한다면 사업에 기반을 마련하게 됨을 의미하며, 업무를 하고있었다면 업무에 있어서 인정을 받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미혼자인 경우에는 결혼이 성사됨을, 기혼자인 경우에는 부부사이가 더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침대를 부수거나, 침대에서 떨어지거나, 반대로 침대를 밖으로 버리는 꿈은, 그 반대인 경우로 해석하니, 행동을 하실 때 조금 더 신중하게 행동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자신의 침대에서 함께 자고있는 꿈

어떻게 생각하면 섬뜩하게 느껴질 수 있는 꿈 이지만, 길몽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미혼인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게 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고, 기혼인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귀인을 만나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식탁을 구매하는 꿈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옷장에 옷을 넣는 꿈

정돈이나 정리를 의미하는 꿈 이며, 주위를 정리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화려한 자개장롱을 사거나 보는 꿈

귀인을 만나게 되어 도움을 받게되고, 앞으로의 일이 잘 풀리게 될 꿈 입니다.


장롱을 열었는데 무언가 쏟아져 나오는 꿈

횡재수 와 관련이 있는 꿈 입니다. 뜻밖의 일로 재물이나 재산을 얻는 꿈 으로 해몽 할 수 있습니다.



가구 의 서랍들을 열어서 무엇인가 찾는 꿈

지금까지 기다리고 있던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몽 해 볼수 있습니다. 합격, 승진, 임신 등 애타게 기다렸던 소식이 있었는지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구 에 페인트칠을 하는 꿈

지금까지 해오던 일의 방향을 바꾸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가구꿈해몽 을 해보게되었는데요. 옛날부터 자신이나 주변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온 꿈에 관한 이야기이지만, 너무 맹신하는 것은 좋지않겠습니다. 하루를 맞이하면서, 길몽이라면 기분좋게, 흉몽이라면 조금 더 신중하게 참고만 하는 정도로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