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옛날부터 꿈 해몽 은 자신이나 주변사람들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하게 생각되었는데요. 물론 꿈 해몽 으로 확인했던 것이 정확하게 맞는 것은 아니겠지만, 하루를 보내면서 참고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한복꿈 해몽 을 상황별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정확하게 일치하지는 않더라도, 천천히 읽어보시면서 내가 꾼 꿈 중에서 가장 가까운 꿈이 어떤 것 인지 보시고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복 을 입는 꿈

인생에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 으로 해몽해볼 수 있습니다. 귀인으로 인해서 신분 상승이나 명예를 얻게됨을 의미하는 꿈 으로,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꿈 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집안에서 혼기가 찬 누군가의 결혼이 성사될 수 있고, 승진의 기회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부부가 함께 한복을 입고 외출하는 꿈

자신보다 윗 사람을 찾아뵙게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볼 수 있습니다. 윗 사람은 부모님이 될 수 있고, 친척들 중 윗 사람이 될 수도 있습니다.



궁궐에서 도포자락을 잡고 매달리는 꿈

이 꿈은 태몽에 해당하는 꿈 입니다. 정치적으로 크게 명성을 떨지게 될 아이를 임신하는 꿈 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지인 중에 누군가 임신소식이 있는지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포차림을 하고있는 백발의 노인을 보고있는 꿈

어떻게 보면 섬뜩하기도 한 꿈 인데요. 이 꿈은 귀인을 만나게 되는 꿈 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귀인을 만나게되어, 도움을 받게될 길몽으로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한복을 입고 절을 하는 꿈

부부가 함께 한복을 입고 외출하는 꿈과 비슷하게 풀이될 수 있습니다. 한복을 입고 절을 하거나 세배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윗사람을 찾아뵙게 될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한복을 구입하는 꿈 / 한복 맞추는 꿈

자신이나 집안, 가까운 친척 들 중 잔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결혼식, 백일잔치, 돌잔치, 칠순잔치 등 잔치가 있을지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복을 선물 받는 꿈

이 꿈은 대인관계와 관련된 꿈 입니다. 이성에게 고백을 받게되거나, 마음에 드는 이성과 사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으로, 길몽으로 해몽 해 볼 수 있겠습니다.



한복의 옷고름이 떨어지는 꿈

주변의 지인들 중 누군가와 관계가 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하루 정도는 말과 행동을 할 때 조금 더 신중하게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두색 저고리와 다홍치마를 입는 꿈

만약 미혼인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이성을 만나 그 만남이 결혼까지 이어지게됨을 암시하는 꿈 으로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만나게 될 사람들을 신중하게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집에 찾아온 손님이 두루마기 속에서 서류 뭉치를 꺼내 놓는 꿈

문서와 관련된 일로 좋은 소식을 듣게되는 꿈 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한복꿈 해몽 을 정리해봤는데요. 한복이 등장하는 꿈은 길몽인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다만, 흉몽이라고해서 너무 위축되어 생활하시기보다는, 조금 더 신중하게 생활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