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닭띠 운세가 참 안좋게 해석되는 11월 이예요. 안타까운 달 로 표현하기도하는데요. 뜯대로 이루어지는 일이 없어, 아직 준비의 과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음만 앞선다고해서 일이 잘 되는 경우는 드물기때문에, 때를 기다린다는 마음으로 여유롭게 대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달의 운세 가 그렇게 좋지않다고해도, 닭띠와 잘맞는 띠 와 함께 있으면 즐거운 일들이 생길 수 있을텐데요. 오늘은 잘맞는 띠 및 안맞는띠 에 대해서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여러가지 띠와의 궁합을 정리했으니,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닭띠 는 12간지 중 10번째 띠로, 지능과 재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특히 사물을 생성해내는데에 비상한 재주가 있으며, 담력이 있고 인복이 있고, 정보수집 능력 및 예지력이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겠습니다.



또, 어떤 일을 진행하면서, 계획적이고 꼼꼼하게 처리하고, 체계적으로 결단력있게 처리하기때문에 업무적으로 능력있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이런 성향을 가지고있기때문에, 닭띠와 잘맞는 띠 가 있는가하면 안맞는띠 도 존재할텐데요. 바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닭띠와 용띠 궁합

닭띠와 잘맞는 띠 첫번째 는 용띠가 있습니다. 용띠는 대범하고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이러한 성격이, 닭띠의 세련된 성격과 잘 어울려 궁합이 좋아지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용띠의 대범하고 밝은 성격과 닭띠의 세련된 성격이 만나게되면, 서로 협력관계로 발전하기 쉽겠습니다. 회사에서 상하관계, 동료로써도 좋은 궁합이고, 연인으로도 좋은 궁합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닭띠와 소띠 궁합

소띠는 말이 많지않고 과묵한 성격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일을 진행할 때 꼼꼼하고 계획적이면서도, 처세술이 좋은 닭띠와 만나게되면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겠습니다. 과묵한 성격과 정반대의 성격이라 맞지않는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계획을 가지고 일을 하는 닭띠와 묵묵히 과묵하게 일을하는 소띠와 만나게되면 잘 어울리겠습니다. 이런 이유로 닭띠와 잘맞는 띠 로 볼 수 있겠습니다.



닭띠와 뱀띠 궁합

뱀띠와는 연인 또는, 결혼 상대자로도 궁합이 잘 맞는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연인이나 배우자 뿐만아니라 같이 사업을 함께 하거나, 프로젝트 나 일을 같이 하더라도 싸울일이 없이 순탄하게 이어지겠는데요. 서로의 가치관이 잘 맞아, 서로를 이해해줄 수 있는 좋은 관계를 유지해나간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그렇다면, 닭띠와 안맞는띠 는 무슨 띠가 있을까요?



닭띠와 토끼띠 궁합

닭띠와 가장 맞지않아, 상극띠 로 알려져있는 띠는 바로 토끼띠 입니다. 서로 성격이 잘 맞지않아서, 사소한 일에도 다툼이 자주 생길 뿐 아니라, 공통점을 찾기 힘들어 서로 이해하기도 힘든 궁합입니다. 남자가 토끼띠 이고 여자가 닭띠 인 경우에, 가치관이 다르다보니 애정이 세월에 따라 더 빨리 식어가는데요. 이 경우에, 남편의 애정이 더 빨리 식는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남자가 닭띠 이고, 여자가 토끼띠 인 경우에도 비슷한 궁합인데요. 서로가 원하는 방향이 달라 이별수가 많고, 함께 살더라도 즐거운 일들보다는 싸울 일들이 더 많아지는 궁합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닭띠와 잘맞는 띠 및 안맞는띠 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닭띠와 토끼띠가 잘 맞지않는다는 부분때문에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만나본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사람은 누구나 개개인이 가치관과 인생관이 다르기때문에, 가치관과 인생관이 다르다고해도 좋지 못 하다고 단정짓는 것은 틀린 것 같습니다. 정말 맞지않는다고해도, 나와 가치관이 다른 것 이구나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원만한 인간관계를 이어나가는데에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