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음에는 좋을 때 시작하게되지만, 이성과 자주 별것 아닌 일들로 다투다보면 나와 정말 맞는 사람일까 생각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또, 이성이 아니더라도 일상생활을 하면서 사람과 부딪치다보면, 나와 잘 맞는 사람이 있고 안 맞는 사람이 있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원숭이띠와잘맞는띠 및 상극 띠 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천천히 읽으며 생각해보면, 단순히 미신이라고 생각하기에는 비슷한 부분이 많은 것 같기도 합니다.



원숭이띠의 출생연도를 먼저 살펴보면, 1944년생, 1956년생, 1968년생, 1980년생, 1992년생 이 되겠습니다. 2017년도 기준 나이로는 62세, 50세, 38세, 26세, 14세 입니다. 기본적인 성향을 살펴보고, 그 성향에 맞게 원숭이띠와잘맞는띠 를 살펴보면 좋을 것 같아, 기본적으로 알려진 성향을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숭이띠의 기본성향

옛날부터 전해내려오는 이야기로는, 십이간지 중 가장 활동적이며 영리한 띠로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손재주가 뛰어나 예술적 감각이 높고, 사교성이 좋아 주변 사람들과도 잘 어울리는 편 입니다. 긍정적이고 명랑하며, 적극적인 사람들이 많이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이러한 기본성향을 가지고있는 원숭이띠와잘맞는띠 는 어떤 띠 일까요? 그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띠

먼저, 개띠 가 있습니다. 두개의 띠 모두 서로를 존중해주려는 성향이 강하고, 서로 잘 맞기 때문에, 불만을 가지고 부딪치는 경우가 거의 없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불만을 가지지않고 서로를 존중해주려는 성향이 강하다보니, 원만한 관계를 오래 유지할 수 있으며, 좋은 관계로 이어지기도 좋다고 합니다. 이런 점 때문에, 원숭이띠와잘맞는띠 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쥐띠

원숭이띠와 쥐띠가 만나게되면 서로 부족한 면을 채워줄 수 있는 부분이 많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다보면 자연스럽게 친근감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커플로 발전해도 좋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어, 원숭이띠와잘맞는띠 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용띠

원숭이띠와 용띠 모두 이해심과 배려심이 높아, 연인, 부부, 친구는 물론이고, 사업이나 일을 같이하더라도 잘맞는띠 입니다. 개띠와 쥐띠 모두 잘 맞는다고 알려져있지만, 그 중 가장 원숭이띠와잘맞는띠 는 용띠 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여기까지, 잘맞는띠 와 어떤 부분에서 맞는지 자세히 알아봤는데요. 그럼 바로 원숭이띠와 상극 띠 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범띠

상극 띠 는 십이간지 중 호랑이띠 가 되겠습니다. 공통의 관심사가 생기기 힘든 성향이고, 일상적인 대화를 하면서도 오해의 소지가 생겨 쉽게 마찰이 생기기도 합니다. 사소한 마찰이 생기더라도 서로를 쉽게 이해하지못하고, 그렇다보니 조화를 이루기가 어렵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사사건건 부딪치며 서로를 경쟁자로 의식하기때문에 가까워지기가 더 어렵겠습니다.



재미로 보는 2017년 10월 원숭이띠 운세

이제 10월도 얼마 남아있지않은데요. 10월은 원숭이띠 에게 참 좋은 달 입니다. 그동안 쌓아온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나게 될 달 인데요. 남은 기간동안도 보다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기회를 놓치지않도록 매사를 예민하게 대처하시면 도움이 꼭 될 수 있는 달 인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원숭이띠와잘맞는띠 및 상극 띠 와 함께, 재미로보는 운세까지 알아봤는데요. 띠별 궁합을 너무 맹신하지는 마시고, 사람과 만나게될 때 참고하는 정도로만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