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엑스에 정말 오랜만에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오래간만에 가본만큼, 새로운 것들도 많이 생긴 것 같아요. 그 중 하나인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은 연인끼리 실내데이트 를 하기에도 좋아보였고, 아이와 함께 책을 읽으러 가기에도 좋은 장소 같았네요 :)



인스타그램 에서도 굉장히 많이 구경했던 공간인데요. 사진으로 보다가 실제로 보니 더 해외같은 느낌이라 좋았습니다ㅋㅋ



삼성역에서 내려서 코엑스 로 들어가보면, 안내표지판이 참 잘 되어있는데요. 별마당 도서관 은 표지판만 잘 따라가도 어렵지않게 도착할 수 있는 곳 입니다. 멀리서 보기에도 책이 있는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만한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입구쪽으로 가보면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소식도 볼 수 있습니다. 행사초청특강이나, 도서관 콘서트 같은 행사들도 많이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까지이고, 연중무휴 입니다. 게다가, 이용료 도 무료이니 비가 오는 날 에도 부담없이 실내데이트 를 해도 좋은 곳 같습니다 :)



코엑스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의 외부 모습인데요. 위쪽으로 책들이 놓여져있고, 입구 옆으로도 책들이 쌓여있어서 더 멋진 모습이더라구요. 밖에서 보기에도 규모가 상당히 커보입니다.



입구도 한 번 촬영해봤는데요. 직원분이 2분 서있으셨습니다.



안쪽을 보면 규모가 상당히 크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도 설치가 되어있고, 위쪽에서도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위에 있는 책들은 아마 인테리어용인 것 같았네요 :)



앉아서 책을 읽을만한 공간도 많고, 책들에 둘러싸여있으니 책을 읽는 기분도 더 좋아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은 말로만 들었었는데, 시간보내기에 정말 좋겠더라구요ㅋㅋ



나오면 맛집 들도 엄청 많이 있으니, 책보다가 배고플일은 없을 것 같았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넓직해서 참 마음에 드는 공간이었네요. 비올 때는 집에 있으면 너무 무의미하게 휴식시간을 날려버리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는데, 이런 공간에서 책도 보고, 근처에서 밥도 먹고 커피도 한잔하기 참 좋은 장소네요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