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네에 노브랜드몰이 생기면서, 장을 많이 볼 일이 있으면 잘 이용하고있어요. 노브랜드몰 에는 저렴하고 괜찮은 물건들도 많고, 노브랜드 제품들이 사용해보면 가격 대비 괜찮은 것들도 많아서 더 이용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노브랜드 굿밀크 딸기우유 를 먹어봤습니다. 가격 도 저렴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



언제부터인가 노브랜드 제품들이 굉장히 다양해진 것 같은데요. 노브랜드 굿밀크 딸기우유 뿐만아니라, 바나나우유와 초코우유도 있었습니다. 땡글이가 우유를 마시고싶다그래서 사주게된건데, 초코우유를 고를지알았더니, 딸기우유를 고르더라구요. 가격 은 500ml 가 980원 이었습니다. 지금은 가격 이 더 올랐는지 내렸는지 잘 모르겠지만, 다른 우유보다는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



우유의 효능을 살펴보면, 칼슘 성분이 아이의 성장에 도움을 주고, 당뇨병을 완화하는데도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치매예방이나 체내 나트륨을 배출해주는 등 좋은 효능이 참 많아서, 마트에가서 땡글이가 유유를 사달라고하면 몸에도 좋고 간식으로도 먹을 수 있으니 그냥 사주게 되더라구요ㅋㅋ



노브랜드 굿밀크 딸기우유 앞면에는 해시태그들이 있었는데요. 국산원유와 국산딸기를 사용하는 모양이었어요. 해시태그들 밑에는 아마도 딸기과즙 3% 이라고 나와있어요.



처음에는 해시태그들 밑쪽으로 딸기과즙 3% 함유음료 라고 써있어야하는데, '함' 이라는 글자가 빠져있는거아닌가 하고 생각했었는데요. 유음료 라는게 우유를 주성분으로 하면서 과즙을 첨가한 음료를 말하는 것 이더라구요! 이런 실수를 할리가 없는데 하면서 찾아봤더니 나오더라구요ㅋㅋ



다른쪽을 살펴보면, 해썹마크와 바코드가 보이고, 어떤 원료들이 들어가있는지 자세히 나와있어요.



집에 오자마자 노브랜드 굿밀크 딸기우유 부터 먹어보는 땡글이에요. 빨대를 꼽아주니, 맛이 달달해서그런지 참 맛있게 마시고있었는데요. 저도 맛을 보고싶어서 컵에다가 조금만 따라달라고 했습니다.



컵에 따르고 보니 핑크색 보다는 하얀색에 가까웠는데요. 당연히 핑크색일줄 알았는데 아니어서 깜짝놀랐네요!



그런데, 딸기우유 가 꼭 핑크색일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맛은 일반 딸기우유와 다른점을 잘 모르겠더라구요. 바나나의 먹는 부분이 노랑색도 아닌데 바나나우유가 노랑색인 것이 이상한 것 처럼, 딸기우유도 비슷한 이유인가 싶었어요ㅋㅋ



노브랜드 굿밀크 딸기우유 는 처음으로 마셔봤는데, 일반 딸기우유와 다른 점은 색 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맛도 있었고, 다른 음료에 비해서도 건강에 도움이 되는 느낌이라서, 다음에 가게되면 또 사주게 될 것 같습니다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