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제 생일을 맞아서, 집에서 가까운 파리바게트 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원래는 땡글이가 좋아할만한 케이크 로 사려고 했는데, 캐릭터가 있는 케이크 들은 3만원 정도라서 너무 비싸다는 생각에 저렴한 케이크 로 생일 기분을 내보기로 했습니다 :)



케이크 위에 인형이나 캐릭터들이 올라가있으면 예쁘기는했는데요. 파리바게트 저렴한 케이크 로 마음을 정하고 계속 설득을 했네요!!ㅋㅋ 캐릭터 뿐만아니라 마카롱 도 좋아하는 땡글이 덕분에, 초코에 빠진 마카롱 이라는 케이크를 사오게 되었습니다.



파리바게트 저렴한 케이크 라고 해도, 가격은 20000원 입니다. 미니마카롱 들이 알록달록한게 예뻐보이기도했고, 제가 달달한 맛을 좋아하다보니 초코크림과 초코케이크 라는 점도 은근히 마음에 들었습니다ㅋㅋ



엘지 멤버십 카드로 10% 할인도 받아서, 18000원에 사왔습니다. 땡글이는 이걸 고르기전까지는 계속 캐릭터 케이크를 고집했지만, 아빠의 생일이라는 것 때문인지 저에게 선택권을 주더라구요 :)



이런 하얀 케이스에 넣어주셨어요. 초코에 빠진 마카롱 칼로리는 2445kcal 이고, 용량은 590g 입니다. 칼로리가 높기는하지만, 생일같이 뭔가 축하할 수 있는 날 이나 먹을 수 있는 음식인 것 같습니다ㅋㅋ



위쪽에 몇 개의 마카롱이 보였고, 옆에도 마카롱들이 붙어있는 케이크 입니다. 마카롱 한 개가 붙어있는 것은 아니고, 반씩 나눠서 붙어있습니다.



땡글이는 생일의 의미를 잘 알지는 못하지만 일단 신났는데요ㅋㅋ 저렴한 케이크 라도 생일 기분내기 에는 문제가 없는 것 같습니다 :)



초를 가져다가 열심히 꽂아주고 있는 땡글이 입니다. 처음에는 초를 거꾸로 꽂으려고 했는데, 은박지 있는 부분을 케이크 에 꼽아야한다고 알려주니 열심히 꼽고 있습니다ㅋㅋ



초에 불을 붙이고나서, 브이를 해주는 것도 잊지않았습니다. 초 갯수를 뭔가 다르게 준 것 같았는데, 일단 있는건 다 꼽고 불을 붙였네요ㅋㅋ



"생일축하 합니다~ 생일축하 합니다~ 사랑하는 우리아빠~ 생일축하 합니다아~"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달라고하니 열심히 불러주기는하지만, 부끄러운지 엄마를 보면서 부르고있어요ㅋㅋ



불을 끄고나서, 바로 잘라서 먹어봤습니다. 마카롱을 먹어보며 알게된 사실은, 땡글이는 마카롱 겉부분보다 안에있는 크림만 좋아했다는 것 이었는데요. 초코에 빠진 마카롱 에 붙어있는 마카롱들에는 안쪽에 크림이 묻어있지않아서인지, 땡글이가 한 개 먹어보고는 전혀 먹지않더라구요ㅠㅠ



초코케이크 안에 초코볼이 박혀있는데, 과자가 중간중간 씹히는 느낌이었습니다. 케이크 도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지만, 부드러운 케이크 를 좋아하신다면 다른 것으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파리바게트 저렴한 케이크 로 생일 기분내기 는 성공이네요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