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과 서울에 살 때는 어린이대공원 에 한 번도 가본적이 없었는데, 남양주로 이사오고나서야 어린이대공원 에 가볼 수 있게 되었어요. 어린이대공원역 에 도착하니 점심시간이 되었길래,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나 찾아봤는데요. 바로 근처에 맥도날드 매장 이 있더라구요.



어린이대공원역 근처 맥도날드 매장 에서 아내와 저는 빅맥 런치세트 와 상하이버거 런치세트 를 먹고, 땡글이는 해피밀세트 를 먹었어요. 땡글이가 워낙 햄버거를 좋아해서 큰 것도 혼자 다 먹기는하지만, 장난감까지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아서 선택했습니다.



저희는 둘 다 콜라보다는 사이다를 좋아해서, 스프라이트 로 변경을 했습니다. 맥도날드 런치세트 라고 기입이 되어있는 것 보니, 기존 가격 보다는 약간 저렴할 것 같은데요.



빅맥 런치세트 가격 은 4900원 상하이버거 런치세트 가격 은 4900원 이고, 해피밀세트 가격 은 3500원 으로, 해피밀세트 의 햄버거 크기가 작기는하지만, 장난감이 포함되어있는데도 다른 런치세트 에 비해서 1400원 저렴합니다.



처음에는 엄마, 아빠 햄버거보다 해피밀세트 의 햄버거가 작다고 약간 불만이었는데요. 장난감이 있어서 그런가보다했더니, 금방 또 풀어지는 땡글이 입니다ㅋㅋ



해피밀세트 를 주문할 때, 불고기버거를 선택할지 치즈버거를 선택할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요. 땡글이는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버거로 선택했습니다.



햄버거를 먹고있는 동안 해피밀세트 에 포함되어있던 장난감을 뜯어봤네요! 이 날이 2017년 10월 29일 이라서, 10월 장난감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꽤 귀여운 장난감이 2개 들어있네요ㅋㅋ



뭔가 빠지고 끼우고 그런 장난감은 아니지만, 어딘가에 올려놓으면 장식품으로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이예요. 팔이 이렇게 긴 장난감이 없으니, 땡글이와 소꿉놀이 를 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ㅋㅋ



해피밀세트 에도 감자튀김 이 포함되어있는데요. 아이들용이라서그런지 양이 작아보였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햄버거 세트 라서그런지, 물과 우유 중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요. 처음에는 물을 선택했다가, 물을 집에서 가져온걸 생각하고 우유로 변경해달라고하니 변경해주시더라구요.



우유는 이렇게 200ml 한 팩을 주는데 매일우유 였습니다. 빨대를 꼽아주니 햄버거를 먹으면서 잘 먹었네요 :)



어린이대공원역 맥도날드 의 위치는 4번출구 에서 나오면 굉장히 가까운데요. 큰길가에 있기는하지만 다른 건물들에 비해서 안쪽으로 들어가있는 건물입니다. 4번출구에서 나오면 바로있는 사거리 에서 큰길가쪽으로 살짝 봐서는 안보이더라구요!



저희도 못찾을뻔했는데, 맥도날드 딜리버리 오토바이가 서있어서 찾을 수 있었어요ㅋㅋ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