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땡글이가 요즘 고고다이노 라는 애니메이션에 푹 빠져있으면서, 자연스럽게 공룡에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다이소 에 오랜만에 함께 갔다가 장난감 하나를 고르게 해봤더니, 쥬라기 공룡알 키우기 라는 장난감 을 고르더라구요 :)



다이소 에는 생필품 들 중에도 저렴한 물건들이 참 많이있는데요. 생필품 뿐만아니라 장난감들도 저렴한 것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 이라 돈을 크게쓰지않고도 아이가 좋아하는 모습을 볼 수 있고, 아이에게 생색도 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ㅋㅋ



쥬라기 공룡알 키우기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장난감이 함께 들어있는 모습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싶었는데, 땡글이가 가져오자마자 장난감알을 빼가버려서 함께 찍지는 못했네요ㅋㅋ



특히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48시간 이후에 공룡이 태어난다는 부분이었는데요. 쥬라기 공룡알 키우기 에 들어있는 알 부분을 물이담긴 컵 안에 공룡알을 넣고, 12시간~24시간이 지나면 공룡알이깨지고, 공룡이 나온 후에 24~48시간이 지나면 공룡이 성장하는 장난감 입니다.



아이와 함께 기다리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았고, 시간이 지날 때 마다 언제 태어나냐고 묻는 모습도 귀여울 것 같다는 생각에 사주게 되었네요 :)



쥬라기 공룡알 키우기 는 다이소 에서 1000원 입니다. 아이들 장난감이 비싼건 정말 비싸다는 생각이 많이드는데, 이 장난감은 1000원 이라서 부담없이 사줄 수 있었습니다.



이 장난감은 먹지않도록 주의가 필요하기때문에, 입에 뭐든지 가져가는 나이의 아이들과 함께하려면 부모님과 꼭 같이 해야할 것 같습니다. 또, 물이 담겨있는 컵은 손이 닿지않는 곳에 놓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룡알 의 모양은 꼭 하얀색 계란처럼 생겼고, 크기도 계란과 크게 다르지않은 것 같습니다.



위에 구멍이 하나 뚫려있습니다.



밑 부분에는 구멍이 두 개 뚫려있는데요. 이 구멍들이 있어서, 물 위에 둥둥 떠있지않고 물속에 가라앉아 있을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버리려던 통이 마침 있어서, 이런 통에다가 물을 담고 쥬라기 공룡알 키우기 장난감 을 넣어뒀는데요.



땡글이와 함께 넣으면서, 이건 "하루밤자고 이틀밤자야 깨어나는거야" 라고 말을 해주니 수긍을 바로 하길래 놀랐습니다. 혹시 늦게 나오면 2일이 걸릴수도 있어서, 하루지나고도 공룡모습을 볼 수 없을까봐 그렇게 말해뒀습니다 :)



땡글이와 함께 다이소 에서 사다가 화분에 담아서 키웠던 식물들이 참 많은데요. 쥬라기 공룡알 키우기 장난감도 식물같이 키우는 느낌이 들었는지 창가쪽에 공기도 통하게해두고, 햇빛도 받도록 놓아두더라구요ㅋㅋ 이렇게 해두고 저는 잠깐 약속이 있어서 밖으로 나왔는데요.



친구와 있는동안 아내번호로 다급하게 전화가 왔습니다. 물속에 넣어두고 3~4시간 정도가 지난 것 같아요. 받자마자 땡글이가, "아빠~ 공룡이 벌써 태어났어! 아직 하루밤도 안잤는데 내가 통을 흔들어서 그런가봐요 어뜨케ㅠㅠ" 라고 하더라구요. 얼른 집에와서 어떻게 좀 해달라는데, 빨리 태어났어도 건강하다고 안심을 시켜주며, 무슨색이 태어났냐고 물어보니 노랑색인데 위에가 주황색이라고 말해주더라구요ㅋㅋ



그 상태로 물속에 더 담가두니 정말 더 커다래졌어요. 나중에 물을 다 따라버리고 며칠지나면 다시 작아집니다ㅋㅋ 쥬라기 공룡알 키우기다이소 에서 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이지만, 아이와 함께 가지고 놀기에 참 좋은 장난감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이런 종류의 장난감이 참 많이 있는 것 같은데, 다음에는 다른 색상의 공룡알도 사줘봐야겠다고 생각했네요 :)



반응형
Posted by 육아ing
,